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3 (토)

레스토랑&컬리너리

‘사보텐과 함께 의기양양’ 이벤트 실시

흑돈카츠 정식 주문 시 식사권,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의 프리미엄 돈카츠 브랜드 사보텐이 양띠 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3월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의기양양 3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보텐 직영 60개 매장에서 흑돈카츠 정식 주문 시 100% 당첨 의기양양 스크래치 행운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은 즉석에서 행운권을 긁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17일부터 31일까지다.

 

경품은 사보텐 3만원 식사권, 모짜렐라치즈카츠(단품) 무료 식사권, 웰치스 음료 교환권, 두부샐러드 교환권으로 다양하게 준비됐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아워홈 통합멤버십 카드인 A1카드 포인트로 2천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사보텐 1만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일부 매장 제외)

 

사보텐 흑돈카츠 정식은 청정지역 제주도의 농산물을 먹여 키운 명품 흑돼지로 만든 돈카츠와 함께 특제소스와 3종소금, 양배추 샐러드, 장국으로 구성됐다. 특히 커리, 마늘, 녹차로 만든 3종 소금 소스에 돈카츠를 찍어 먹으면 풍부한 육즙과 어우러진 특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사보텐 관계자는 “모든 일의 출발을 알리는 3월을 맞아 사보텐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경품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청정지역 제주 흑돼지로 만든 흑돈카츠 정식과 함께 건강한 한 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