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 쉐라톤 코나 리조트 앤드 스파 앳 코우베이 인수


지난 13일,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Outrigger Hospitality Group)은 하와이 코나에 위치한 쉐라톤 코나 리조트 앤드 스파 앳 코우베이(Sheraton Kona Resort & Spa at Keauhou Bay)를 인수 했다. 인수절차가 완료되는 2020년 4월 15일부터 리조트 명칭 역시 “아웃리거 코나 리조트 앤드 스파 앳 코우베이”로 변경해 아웃리거 브랜드로 재탄생시킬 예정이다.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의 대표이사인 제프 위거너(Jeff Wagoner)는 “아웃리거 리조트는 70여 년의 호스피탈리티 업계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오션뷰를 가진 새로운 리조트를 더욱 책임감 있고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지주인 카메하메아 학교와 파트너로서 함께 일할 수 있어 감사하며, 협력을 통하여 조직의 비전을 보완하며 아웃리거 가치를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코나의 풀 서비스 리조트 인수는 지난 2019년 라이프 스타일 호텔인 아웃리거 비치콤버 바이 아웃리거(Waikiki Beachcomber® by Outrigger®) 인수와 마우이에 위치한 호누아 카이 리조트 & 스파(Honua Kai Resort & Spa on Maui)의 렌탈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에 이어, 바로 연이어 시행된 것으로, 아웃리거 호스피탈리티 그룹이 하와이 시장에 사업을 지속적으로 넓혀가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아웃리거 코나 리조트 앤드 스파 앳 코우베이는 용암절벽 꼭대기에 위치해 해안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으며, 스위트 룸을 포함한 500개 이상의 객실, 채플,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오션 프론트 풀은 물론 워터 슬라이드와 2개의 유명한 레스토랑 역시 즐길 수 있어서 가족, 연인 여행으로 제격인 리조트다. 뿐만 아니라 아웃리거 코나 리조트 앤드 스파 앳 코우베이는 코나에서 가장 큰 컨벤션 센터를 포함해 총 4개의 보유하고 있어서 기업 행사, 출장으로도 좋은 제안이 될 것이다.


새롭게 재 탄생될, 아웃리거 코나 리조트 앤드 스파 앳 코우베이는 3월 15일부터 아웃리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하여 예약 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웃리거 한국 사무소 02-733-9038 또는 korea@outrigger.com 를 통해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