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리조트

럭셔리 비치프론트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 존 울리 신임 총지배인 선임

 

럭셔리 비치프론트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는 지난 1월 20일 신임 총지배인으로 존 울리(John Woolley)를 임명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서 20년 이상의 걸출한 경력을 보유한 존 울리 신임 총지배인은 4개의 대륙에 걸쳐 세일즈, 마케팅 및 오퍼레이션 등 다방면에서 호텔 경험을 쌓았으며,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약 4년간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스미냑 리조트 총지배인으로 근무했다. 호텔의 괄목적 성장을 이끈 그는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 ‘코트야드 올해의 총지배인’, 2016년 ‘APAC 올해의 세일즈 총지배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존은 고객중심, 연계중심 문화와 가치에 특화되어 있어 ‘신사와 숙녀를 모시는 신사숙녀’라는 브랜드 모토를 가진 리츠칼튼 발리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존 울리 신임 총지배인은 “고품격 럭셔리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에 부임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럭셔리 여행 목적지로서 발리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주력할 것이며, 전략적인 비전과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리츠칼튼 발리의 성공적 도약에 최선을 다하겠다 특히 모든 고객 분들의 잊지못할 투숙 경험을 위해 열정을 다하는 직원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기대된다.”고 부임 소감을 밝혔다.

 

리츠칼튼 발리는 손꼽히게 아름다운 해변 누사두아에 위치해있는 6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276개의 스위트 객실과 34채의 빌라동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그 밖에도 전설적인 리츠칼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하이드로 바이탈 풀 등 쾌적한 부대시설 및 인도네시아 전통식부터 일식, 양식, 스페인식까지 다양한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총 6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