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을 준비하며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는 수요가 늘고 있다.
12월이 되면 서울 시내 호텔은 물론, 파티 전용 레지던스를 찾아보는 이들이 많다.
연말 파티를 계획하는 ‘좀 놀 줄 아는’ 인싸라면 꼭 주목해야 할 곳이 있다. 바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스위트 객실과 캐릭터룸이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경인 아라뱃길을 바라보는 뛰어난 전망으로 테라스 객실을 찾는 고객들이 많지만, 아는 사람만 아는 몇몇 객실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해당 객실들은 객실 수가 많지 않아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문의가 많고, SNS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콘셉트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파티의 품격을 높여주고 파티 멤버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특별한 객실들을 소개한다.
캐릭터룸 버니, 디노, 스페이스, 지라프, 라이언으로 구성된 캐릭터룸은 자녀를 위한 선물 같은 하루를 준비하는 부모님들에게 인기가 높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를 콘셉트로 넓은 놀이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베드 높이의 일체형 판상 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버니룸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동심을 꿈꾸는 20대 여성 키덜트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알록달록한 컬러와 한사토이의 인형들을 소품으로 배치해 사진이 잘 나오고 파자마파티 등으로 인기가 높다.
코너스위트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스위트 객실은 공간 설계 및 인테리어 단계부터 파티를 콘셉트로 만든 특화 객실이다. 그 중에서도 코너스위트는 양쪽으로 전면창이 나있어 훨씬 더 개방감 있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화이트톤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스튜디오와 같은 느낌으로 조금 더 특별하고 화려한 파티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웨딩 화보촬영 장소로도 자주 활용돼 브라이덜샤워, 프로포즈 등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코너스위트를 적극 추천한다.
킹스위트 20석 규모의 테이블과 좌석이 준비된 객실로 다양한 모임을 위한 객실로 인기가 많다. 특히 소규모 기업체의 연말 워크숍이나 송년 모임 등을 호텔에서 진행하는 경우 다과, 프레젠테이션 등을 목적으로 연회장보다 작은 규모의 공간이 필요할 때 제 격이다. 더블 베드룸이 함께 구성돼 있어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는 경우에도 편안한 모임 진행이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02-552-7008 / www.hotel-marinab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