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Photo News

<이 시각 현장 뉴스> 뉴질랜드 AVANZA 아보카도, 학생 대상 소규모 쿠킹 클래스 진행



 #뉴질랜드 #AVANZA #아보카도 #쿠킹_클래스가 지금 #이진호_셰프의 쿠킹 스튜디오에서 진행되고 있다.


김포대학교 조리과 7명의 학생을 초청, 뉴질랜드 아보카도 및 AVANZA와 아보카도 선택 및 취급 요령에 대해 소개하고 아보카도 쿠스쿠스와 르꼴라잎 샐러드, 아보카도 디핑 소스와 나쵸, 스파이시 아보카도 튜나 패티스 레시피 소개 및 시연과 시식의 자리도 마련됐다.


뉴질랜드 AVANZA 아보카도는 사이즈가 크고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특히 오늘 선보이는 요리들도 모두 뉴질랜드 아보카도의 식감을 잘 살린 것들로 집에서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뉴들이다.


요리를 시연한 이진호 셰프는 미래의 셰프들인 참가자들에 맞게 요리 팁뿐 아니라 선배로서의 조언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한편 뉴질랜드에서 요리를 시작, 지금까지 24년의 조리 경력을 가진 이진호 셰프는 현재 북한식당 #친친과 와인 바를 운영 중이며 유튜브 채널 “남자들의 주부생활”도 운영하고 있다.(https://www.youtube.com/results?search_query=Men%27s+jubu+life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