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호시노 리조트, 2020년 1월 ‘더 서프잭 호텔 앤 스윔 클럽’ 새롭게 선보여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호시노 리조트(Hoshino Resorts)는 2020년 1월, 하와이에 위치한 레트로 부티크 호텔 ‘더 서프잭 호텔 앤 스윔 클럽(The Surfjack Hotel &Swim Club)’의 운영을 시작한다.  더 서프잭 호텔 앤 스윔 클럽은 호시노 리조트가 북미에 처음 선보이는 시설로, 호시노 리조트의 3번째 해외 시설이다.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미국 하와이주 오아후 섬(Oahu Island)에 위치하며 서핑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과 유명 쇼핑몰이 밀집해 있는 하와이 최고의 쇼핑 지역 칼라카우아 거리(Kalakaua Avenue)가 호텔에서 도보로 약 10분이내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호시노 리조트의 북미 첫 시설인 ‘더 서프잭 호텔 앤 스윔 클럽’은 1960년대 하와이의 레트로한 감성을 컨셉으로 한 부티크 호텔로 투숙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총 11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 타입은 총 5가지로 테라스를 가진 펜트하우스 객실부터 최소 2명에서 최대 8명까지 수용 가능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어 커플, 가족 여행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호텔은 1960년대 와이키키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를 인테리어 컨셉으로 디자인됐으며, 곳곳에 장식돼 있는 하와이 지역의 아티스트가 제작한 장식은 투숙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Wish You Were Here!”이라는 팝아트 느낌의 글귀가 인상적인 수영장 주변에서는 영화 감상은 물론 옛 히트곡들을 들으며 신나게 즐길 수 있는 DJ 파티, 하와이 문화를 배워 볼 수 있는 컬처 워크숍 등 여러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마히나&선즈(Mahina&Sun’s)에서는 호놀룰루 출신 셰프 에드 케니(Ed Kenney)가 하와이의 현지 유기농 식재료를 기반으로 한 하와이안 스타일의 요리를 선보인다. 객실 예약은 더 서프잭 호텔 앤 스윔 클럽 공식 웹사이트(https://surfjack.com/ )를 통해서 가능하다.

 

호시노 리조트의 관계자는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하와이 주는 연간 약 1,00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여행지다. 특히, 한국에서는 연간 약 22만 명의 한국인이 하와이를 방문할 정도로 인기 여행지 중 한곳으로 알고 있다. 이번 하와이에서의 첫 시설이 북미 진출의 큰 첫걸음인 동시에 한국인 여행객에게도 색다른 투숙 경험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운영 소감을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