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Photo News

[포토뉴스] 우녹스 HQ Corperate 수석셰프,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특강 진행




전 세계 85개국 이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태리 명품 오븐 #우녹스의 HQ Corperate 수석셰프, Giacomo Bortolussi가 오늘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를 방문해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강을 마련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김부영_학과장의 소개로 시작된 이번 특강에서 Giacomo Bortolussi 셰프는 우녹스 회사 소개와 우녹스 오븐의 우수성을 설명하고 모두 5개의 이태리 현지에서 즐기는 피자를 시연했다.


Giacomo Bortolussi 셰프는 자동차, 패션 등 명품으로 유명한 이태리는 장인정신을 빼놓을 수 없는데 우녹스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은 작은부품인 나사 하나까지 모두 이태리 것을 사용하고 이태리 현지에서 제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우녹스는 단순히 오븐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닌, 우녹스 오븐을 사용했을 때 어떤 퀄리티의 제품이 나오는지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하고 구매자들을 대상으로도 우녹스 오븐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어 Giacomo Bortolussi 셰브는 마르게리따, 깔조네, 프로슈토와 버섯 토핑의 피자 등을 선보이며 피자 만드는 노하우와 팁을 다양하고 구체적으로 소개,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Giacomo Bortolussi 셰프의 시연 후에는 학생들이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보고 우녹스 오븐에 구운 후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도 마련됐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