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3 (화)

호텔&리조트

“특급호텔 그 치약 알아?” 알로알로 순수치약, 치약계의 명품으로 등극하며 소비자 취향 저격하다


㈜티앤아이의 구강 관리용품 브랜드 알로알로의 신제품 ‘알로알로 순수치약’이 특급호텔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심상치 않은 호평을 받으며 ‘치약계의 명품’에 등극했다.


최근 새롭게 첫 선을 보인 ‘알로알로 순수치약’은 8가지 유해성분 무첨가로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치약이다. 잇몸의 혈액순환을 돕고 염증을 예방하는 비타민 E, 충치를 예방하고 구강을 청결하게 하는 알로에, 충치의 원인인 뮤탄스균을 억제하는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을 넣어 부드러운 맛과 함께 강력한 기능을 자랑한다.


반면 파라벤, 타르색소, 광물성 오일, 에탄올, 트리클로산, 마이크로비드(미세 플라스틱), CMIT, MIT가 무첨가돼 모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널리 알려졌으면서도 일부 치약에 여전히 사용되고 있는 CMIT와 MIT를 완벽히 배제해 더욱 안심도를 높였다.


부드러운 맛으로 ‘입 안의 상쾌한 바람’을 선사하는 구강청결제 알로알로에 이어 ‘알로알로 순수치약’을 내놓은 ㈜티앤아이는 호텔 어메니티 전문 생산 및 유통 업체로, 자체 어메니티 브랜드 ‘알로바디’와 구강 관리용품 브랜드 ‘알로알로’를 특급 호텔에서 선보이며 까다로운 ‘호캉스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알로알로 순수치약은 현재 국내 특급호텔인 비스타워커힐, 씨마크호텔, 라한호텔, 썬크루즈호텔에 비치돼 투숙객들에게 사용되고 있다.


‘알로알로 순수치약’은 특급 호텔뿐 아니라, ㈜티앤아이의 호텔 용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호텔인홈’에서 일반 소비자의 구매도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