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리조트

체리쉬, 인테리어 기업 에이에스씨 스튜디오와 업무협약 체결


미래에 가장 가까운 가구 ‘체리쉬’가 인테리어 기업 에이에스씨 스튜디오(대표 이규홍)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체리쉬는 최근 인테리어 기업과 지속적으로 업무협약을 맺으며 IoT 인테리어 영역으로 사업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 또한 건설 사업 협업을 통해 IoT 건설 시장을 공동 개척하고, 양사의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해 이뤄졌다.


체리쉬는 업무협약에 따라 에이에스씨 스튜디오와 함께 신규 건축 현장에 IoT 솔루션을 적용하는 등 더 많은 고객에게 체리쉬를 알려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예정이다.


체리쉬와 업무협약을 맺게 된 에이에스씨 스튜디오는 16년간 공간·제품 디자인 및 컨설팅, 대학 출강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이규홍 대표가 설립한 인테리어 기업이다. 이규홍 대표는 노보텔 전담 디자이너 등 호텔 인테리어 업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IF 디자인 어워드 등 공신력 높은 상을 다수 수상해 업계의 인정을 받아왔다.


양사는 1년간 상호 발전을 목표로 IoT 호텔/리조트 솔루션 및 가구, 가전 제안 및 적용에 대해 적극 협력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데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체리쉬 관계자는 “에이에스씨 스튜디오와의 업무협약으로 IoT 인테리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고 고객 인지도를 강화하는 것이 목표”라며 “적극적 제휴 활동을 통해 IoT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공간의 변화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