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0 (수)

호텔&리조트

(주)스타일로프트, <한국호텔산업분석보고서> 출간_ <호텔앤레스토랑>에서 판매


지난 35년 간 호텔산업은 어떻게 변화해왔을까? 호텔산업의 변화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국내 호텔산업의 과거, 현재, 미래를 분석, 전망해 볼 수 있는 기회! (주)스타일로프트가 국내 최초로 ‘한국호텔산업분석보고서’를 출간했다.


‘한국호텔산업분석보고서’는 호텔산업 시장, 호텔 상권, 주요 호텔 운영사 동향, 호텔 부동산 시장, 고객 등 5개 파트로 나눠 35년간의  호텔 경기 패턴과 전망, 국내 28개 호텔 상권 특성, 국내외 58개 호텔 운영사 현황 및 최근 14년간의 호텔 매입ㆍ매각 시장 동향을 수록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호텔산업의 다양한 측면과 향후 전망은 물론 국내/외 호텔 이용객들의 예약 채널 이용 행태 및 호텔 브랜 드별 인지도 등도 분석하고 있다.


무엇보다 분야별 데이터의 정리와 나열 중심의 ‘백서형’이 아닌, 데이터 분석, 시사점 도출, 기승전결 구조를 가진 ‘스토리텔링형 전략보고서’ 형태로 국내 호텔산업을 더욱 쉽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공공 데이터가 빈약한 한국호텔산업에 호텔 투자자, 개발자 및 운영자들에게 풍부한 산업 통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한국호텔산업분석보고서’. 800페이지의 방대한 정보를 담고 있다.

이 책의 가격은 18만 5000원으로 <호텔앤레스토랑> (02-312-2828)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계좌번호 : 우리은행 188-04-117438 (주)에이치알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