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주)윈텍, '안다즈 서울 강남(Andaz Seoul Gangnam)' 호텔에 무소음냉장고 공급 및 설치


호텔 객실소형가전 및 빌트인 가전 전문기업  (주)윈텍은 오는 9월 6일 오픈 예정인 '안다즈 서울 강남(Andaz Seoul Gangnam)' 호텔에 무소음냉장고를 공급 설치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호텔 그룹 하얏트(Hyatt)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은 240여 개의 객실과 라운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대규모 회의공간, 3개의 스파 트리트먼트 룸이 있는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등으로 구성된다.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호텔인 파크 하얏트 서울과 파크 하얏트 부산을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저력을 바탕으로, 호텔HDC는 하얏트와 함께 안다즈 서울 강남을 찾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주)윈텍은 지난 3월 13일과 5월 24일 속초시 (사)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에 윈텍 냉장고와 커피포트를 기증한데 이어,  8월 7일에는 윈텍 냉장고와 헤어드라이어를 추가로 기증했다.


강원도 속초 출신인 (주)윈텍 박윤종 대표는 속초 출신 건설인 모임 '속건회' 회장과 재경속초시민회 수석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속초/고성/양양지역 출향인들로 구성된 '설악금강포럼' 일원으로서 매년 영북 지역 발전과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또한 본사 소재지인 남양주 지역에서도 불우이웃을 위해 가전 제품을 지원하거나 다문화가정 학생들에게 장학금 후원 등의 선행으로 경기도지사상을 수여하기도 했다.



박 대표는 "주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생활에 필요한 가전 제품을 전달할 수 있어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주)윈텍 홈페이지 (http://www.wintec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