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8 (목)

호텔&리조트

JW 메리어트 호텔, 다세대 여행객 위한 아태지역 '패밀리 바이 JW' 프로그램 론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계열인 JW 메리어트가 패밀리 바이 JW(Family by JW) 프로그램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론칭한다. 패밀리 바이 JW는 만 5세 이상 만 12세 이하 어린이 고객을 위한 글로벌 이니셔티브로, JW 메리어트 설립자 윌리어드(J. Williard)와 앨리스 메리어트(Alice Marriott)에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다세대 가족 여행객을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프로그램 패밀리 바이 JW는 붐비는 도시부터 마음의 안정을 위한 조용한 해안까지 다양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가족 여행객들은 이를 통해 편안함 속에 조화를 되찾고,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즐기며 여행 후에도 오래 기억할 만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지역의 럭셔리 브랜드 &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 브루스 라이드(Bruce Ryde)는 "패밀리 바이 JW는 함께 여행하는 가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고안됐으며, 투숙 기간 동안 새로운 차원의 재미와 풍부한 경험을 제공한다."며, "그동안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걸친 37개의 럭셔리한 메리어트 브랜드 포트폴리오에서 가족 중심 여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해왔다. 이와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JW 메리어트는 각 여행지만의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패밀리 바이 JW를 통해 어린이와 부모님 고객들이 한데 어우러져 평생 간직할 만한 멋진 휴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 세계 90개 가까이 운영 되고 있는JW 메리어트 호텔과 리조트는 가족 여행객들이 함께 귀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를 통해 정신과 유대감 그리고 집중력 향상에 대한 브랜드의 열정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다.



정신 집중과 현재
JW 메리어트는 가족 여행객들의 움직임을 최소화하여 더 많은 즐거움을 선사한다. JW메리어트 호텔 콜카타(JW Marriott Hotel Kolkata)와 JW 메리어트 푸켓 호텔&스파(JW Marriott Phuket Hotel & Spa - 요청시)는 인룸(In-Room) 체크인 서비스를, JW 메리어트 호텔 메단(JW Marriott Hotel Medan)은 우선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상하이 창펑 파크(JW Marriott Hotel Shanghai Changfeng Park)는 VIP 키즈 체크인, 위드 미니 스텝(with mini step)과 같은 섬세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선별된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제공하는 키즈 클럽의 경우,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제공하여 스파에서 부모들이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며 마음을 수양하고 현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JW 메리어트 뭄바이 사하르(JW Marriott Hotel Mumbai Sahar)에서는 어린이 고객에게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호텔 비하인드 투어를 진행하고, JW 메리어트 호텔 상하이 창펑 파크에서는 레고랜드(LEGOLAND) 디스커버리 센터와 함께하는 어린이 전용 주말 투숙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 고객들은 호텔에 근접한 오션 파크 아쿠아리움에서 슬립오버를 체험할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수라바야(JW Marriott hotels in Macau, Surabaya)와 곧 개장 예정인 JW메리어트 마르퀴스 호텔 상하이 푸동(JW Marriott Marquis Hotel Shanghai Pudong)은 어린이 및 부모 고객에게 객실 내 텐트를 제공한다.


유대감
JW 메리어트에서 가족 여행객들은 모든 가족 구성원이 즐거울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액티비티를 통해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 것에 대해 흥미를 느낄 수 있다. JW 메리어트 푸쿠옥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Phu Quoc Emerald Bay Resort & Spa)에서는 전 연령층을 위한 쉬운 사이클링 투어를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뭄바이 사하르와 JW 메리어트 호텔 콜카타에서는 풍부한 설명이 곁들여진 도시 투어와 문화유산 산책을 마련하였고,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Phuket Resort & Spa)에서는 가족 시보리 매듭 염색하기, 물고기 밥 주기, 거북이 현장 보호소와 교육센터, 그리고 해안 청정 활동 경험을 제공한다.



정신 수양
JW 메리어트의 영양가 가득하고 맛있는 메뉴로 건강한 신체와 건강한 정신을 단련할 수 있다. 어린이 고객들이 건강한 음식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온 가족과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가 마련돼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로컬 맛을 경험을 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콜카타, JW 메리어트 호텔 뭄바이 사하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JW Marriott Dongdaemun Square Seoul)과 JW 메리어트 자이푸르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Jaipur Resort & Spa)에서는 어린이 고객들이 자신만의 컵 케익과 피자를 만들 수 있다. 재미가 가득한 각 호텔의 프로그램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JW Marriott Macau)의 '잔디밭 피크닉', JW 메리어트 취푸(JW Marriott Hotel Qufu)의 흥미로운 코스튬을 통한 '시간여행' 가족 티타임, 그리고 JW 메리어트 자이푸르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Jaipur Resort & Spa)에서의 저녁 티타임 '쿠카스 키 차우파르(Kukas ki Chaupar)'과 코끼리 타기 등이 준비돼 있다.


패밀리 바이 JW 아태지역 런칭
패밀리 바이 JW 프로그램의 아태지역 런칭 행사는 2019년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에서 이뤄졌다. 런칭 행사는 주말 동안 여러 가지 최상급의 액티비티들로 진행됐다. 액티비티 중에는 VIP 인사이더 리조트 투어, 200년 전통의 가족 요리법을 선보인 '가족 통합' 디너, 정신 집중 자전거 타기와 명상하며 걷기 등을 포함한 '정신 집중의 아침', 안다만 그릴(Andaman Grill)에서 라이브 요리 시연, JW 가든(JW Garden)에서 지역 농산물과 식목에 대해 배우기, 푸켓의 대표 자연경관 스팟 방문하기 등 다양하게 진행됐다.


또한, 넋을 잃게 만드는 방패(Bang Pae) 폭포 방문하기, 맹그로브(Mangrove) 숲에서 카약 타기, 푸켓의 긴팔원숭이 재활센터 방문하기 등의 기회가 투숙객들에게 제공됐다. 또한 호주 수영선수이자 트리플 올림픽 금메달 선수인 스테파니 라이스(Stephanie Rice)가 아이 및 부모 고객들을 만나 사우스 풀에서 단독 마스터클래스를 개최했다. 고객들은 본 클래스를 통해 건강하고 긍정적 삶을 살 수 있도록 영감을 받았다. 밤하늘 별 아래 로터스 연못가에서 진행된 폐막 만찬으로는 지역에서 수급한 지속 가능하고 신선한 재료들을 제공하는 '팜-투-테이블(Farm-to-Table)'로 차려진 저녁 식사가 제공됐다.


아태지역 JW 메리어트 호텔들은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25 개의 헌정 패키지와 함께 스테파니 라이스 선수와 모든 가족 구성원을 위한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스테파니는 아시아 내 8곳의 JW 메리어트 호텔과 리조트를 순회하며,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을 위한 독보적인 경험을은 물론 8월 후반까지 수영, 피트니스, 스트레칭 클래스를 제공한다.


라이스는 "JW 메리어트와 함께 일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는 마치 꿈이 현실로 다가온 느낌이며, 나의 지식과 경험을 새로운 세대의 여행객들 및 그들의 가족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사람들이 나로 인해 건강하고 행복하며 풍만한 삶을 살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더 나아가 자신만의 안전 구역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이를 통해 내가 개인적으로 느꼈던 보람을 그들도 경험할 수 있는 용기를 갖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같은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마스터클래스는JW 메리어트 카오 락 리조트 & 스파,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 JW 메리어트호텔 수라바야, 자카르타, JW 메리어트 푸쿠옥, JW 메리어트 호텔 상해 앳 투모로우 스퀘어, JW 메리어트 호텔 상해 창펑 파크, 메리어트 무수리 월넛 그로브 리조트 & 스파(Marriott Mussoorie Walnut Grove Resort & Spa)와 JW 메리어트 호텔 뉴 델리 에어로시티(JW Marriott Hotel New Delhi Aerocity)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패밀리 바이 JW 프로그램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jwmarriott.com/family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 여름 캠페인 패키지는 www.jwmarriottfamily.com 에서 이용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