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력과 치유력을 제공하는 홀론 면역(Holon Immunity). 이를 높여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하는 것이 바로 ‘오색그린야드’가 추구하는 홀론 정신이다. 오색그린야드는 국내 최초의 홀론 면역 웰니스파크로 청정 오색의 자연 속에서 홀론 면역 프로그램과 숙식을 통해 한층 더 건강해진 자신을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건강한 100세의 삶을 준비하는 공간, 오색그린야드의 홀론 면역 웰니스를 소개한다.
몸·맘·숨을 살리는 오색그린야드
2018년 기준 우리니라 1인당 국민소득은 3만 1000달러를 기록하며, 국민소득 3만 달러 시대에 접어들었다. 이제 사람들은 단순히 먹고 쉬는 휴식에서 나아가 면역을 높이는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오색그린야드는 홀론 면역과 웰빙, 행복, 건강을 아우르는 웰니스 문화의 한 축으로 홀론 면역 웰니스(Holon Immunity Wellness)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오색그린야드호텔의 면역 밥상은 해독 작용과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재료로 조리되고 있다. 누구나 편안하게 접할 수 있는 오색만의 홀론 건강식은 홀론 면역 프로그램, 시설과 함께 몸과 마음의 완전한 휴식과 건강을 제공한다.
이렇게 몸·맘·숨을 살리는 오색그린야드는 해발 647m 숲 속에 위치, 완전한 숙면과 충전의 공간이다. 더불어 지하 470m 탄산 온천수와 해발 650m 알카리 온천수, 암반파동욕은 지친 몸·맘·숨을 회복시킨다.
오색 뉴트로
한편 오색그린야드는 뉴트로(New-tro) 콘셉트를 호텔에 담아 1990년대 감성을 제공하고 있다. 뉴트로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로 복고(Retro)를 새롭게(New) 즐긴다는 의미다. 외국을 비롯해 가까운 일본의 호텔들은 오랜 역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오색그린야드는 무조건 바꾸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과거의 좋은 것은 복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고객의 편의를 위해 침대, TV, 에어컨 등은 최신 제품으로 제공함으로써 옛날 감성을 갖되 현대식 편리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오색그린야드가 위치한 오색은 21.5~23% 높은 산소 농도로 몸·맘·숨을 빠르게 회복하고 맑은 하늘과 푸른 숲은 쉼을 덤으로 선사한다. 설악산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오색그린야드는 설악산이 정원이고 오색 주전골이 산책길이며, 폭포수와 새소리가 함께 어울린 자연 음악관이다. 과거의 향수와 현대식 편리함으로 건강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오색그린야드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홀론면역사업부 서울 02-2250-7340
오색그린야드 080-200-5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