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6 (금)

호텔&리조트

호텔인디고, 전시된 모든 것을 구매할 수 있는 호텔 객실 선보여

Shop the Neighbourhood, with Hotel Indigo


     
IHG가 전 세계 100개가 넘는 Hotel Indigo에 쇼핑이 가능한 호텔 객실을 선보인다. 이 호텔 객실에서는 한 장소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세계 곳곳의 최고 화가와 장인의 작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호기심을 높이고, 아직 체험하지 못한 동네의 이야기를 탐색하도록 영감을 불어넣는 Shop the Neighbourhood, with Hotel Indigo는 각 호텔의 독특한 디자인에 영감을 제시한 지역 동네 이야기를 부각시킨다. 
 

쇼핑이 가능한 호텔 객실에서는 큐레이팅된 장인과 지역 생산자의 선별된 작품을 선보인다. 해당 작품에는 유명한 여성 모자 제조인 Gladys Tamez (Hotel Indigo(R) Los Angeles , 유명한 거리 화가 Lee Quinones(Hotel Indigo Lower East Side New 및 Muzen radio  Hotel Indigo - Bangkok Wireless Road 등이 있다.


Hotel Indigo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 Jason Moskal은 "최고의 지역 디자인을 한 곳에 모아 사상 처음으로 고객들이 멋진 동네 작품을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 개념을 살리기 위해 지역 장인들과 협력한 것은 굉장한 모험이었다."라고 언급했다.


IHG 유럽 인테리어 디자인 이사 Henry Reeve는 "Hotel Indigo 포트폴리오에 속하는 약 100개의 호텔은 각각 완전히 다른 개성을 선보인다."라며 "자사는 각 Hotel Indigo의 마음과 정신이 해당 지역을 진정으로 대변할 수 있도록 지역 사업체 및 장인들과 끊임없이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각 호텔마다 매력적인 사연이 있다."면서 "Dundee Hotel의 다도 레일에 그려진 Grand Theft Auto 치트 코드부터 베를린에 위치한 자사의 100번째 호텔에서 볼 수 있는 미니어처 Trabant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각 Hotel Indigo는 고객이 들어서는 순간부터 해당 동네의 맛을 제시한다"라고 설명했다.



업계에서 부티크 호텔이 두 번째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Hotel Indigo는 이 수요를 충족시킬 완벽한 입지를 확보했다. 또한, 일관된 고급 체험을 보장하는 한편, 두 세계가 제공하는 최고의 요소인 디자인 중심의 호텔과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식음료를 제공한다. Hotel Indigo는 페루, 호주, 아랍에미리트(두바이), 뉴질랜드, 인도, 한국, 일본 및 베트남을 포함해 10개의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그에 따라 Hotel Indigo는 지역인들을 존중하고 협력하는 한편, 각 시장에 따라 주요 기준을 계속 수정할 예정이다.


Shop the Neighbourhood 장인과 제품에 관한 추가 정보는 Hotel Indigo 웹사이트 https://www.webcargo.net/l/0sMnuOJpjk/를 참조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