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3 (토)

호텔&리조트

'세계 여행객들이 인정한 진짜 프리미엄'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2019 으뜸 시설상 수상'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이 최근 온라인 여행 웹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가 수여하는 '2019년 으뜸 시설상(Certificate of Excellence)'을 수상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트립어드바이저의 으뜸 시설상은 최근 12개월 동안 게재된 여행객 리뷰의 내용, 개수, 작성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된다. 으뜸 시설상 후보 업체들은 트립어드바이저 풍선 평가에서 5점 만점에 4점 이상을 유지해야 하며, 최소 리뷰 건수를 확보하고 12개월 이상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되어야 하는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메리어트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메리어트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품격 객실과 더 넓은 공간으로 확장할 수 있는 커넥팅룸, 무료 미니바,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한 모실클럽하우스 수영장 및 사우나, 럭셔리 에스테틱 등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을 비롯, 한식, 중식, 일식 등 스타 셰프들이 운영하는 파인다이닝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메리어트리조트는 이번 으뜸 시설상 외에도 올해 초 부킹닷컴이 수여하는 '2018 골든 서클 어워드(Golden Circle Awards)'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메리어트리조트에서는 현재 '24시간 스테이 익스프리언스', '가장 신화적인 Summer', '얼리버드' 등 다양한 패키지와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메리어트리조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