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6 (화)

호텔&리조트

두짓 인터내셔널, 전 객실 스위트인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 오픈



태국의 호텔 산업과 부동산 개발을 선도하는 기업인 두짓 인터내셔널은 비즈니스와 레저 여행객에게 가장 활기 넘치는 지역 중 하나인 라차담리(Ratchadamri)에 첫 번째 전 객실 스위트 호텔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을 개장했다.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은 로얄 방콕 스포츠 클럽의 푸르른 광장 맞은 편, 평화롭고 녹음이 우거진 거리에 반 랏프라송(Baan Rajprasong)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라차담리(Ratchadamri) BTS역에서 불과 100m 거리에 있다. 이 호텔은 고급 쇼핑몰, 스타일리시한 레스토랑, 세련된 나이트 라이프를 도보 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으며, 방콕의 중앙 업무 지역은 스카이 트레인으로 단 한 정거장 거리다.
 
원베드룸 스위트와 투베드룸 스위트로 구성된 97개의 넓은 객실은 단기 여행객과 장기 투숙객 모두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잘 꾸며진 각각의 스위트는 현대적인 태국 스타일과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도시 경관 또는 로얄 방콕 스포츠 클럽의 푸르른 페어웨이가 내려다 보이는 두 개의 전용 발코니가 있다.
 
호텔 시설로는 수영장(별도의 키즈풀 보유), 자쿠지, 사우나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가 있으며, 그라운드층에 위치한 두짓의 대표적인 아울렛 두짓 고메(Gourmet)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홈메이드 패스트리와 케이크, 샌드위치 등 건강하고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룸서비스(In-room dining)는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다.



두짓 인터내셔널의 그룹 CEO인 수파지 수품툰(Ms. Suphajee Suthumpun)은 “우리는 새로운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의 오픈과 동시에 이 품격 있는 지역에 태국의 품위 있는 호스피탈리티를 제공하는 우리의 독특한 브랜드를 전달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 호텔은 현재 두짓 센트럴 파크(Dusit Central Park)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전략적 재개발을 진행중인 두짓 타니 방콕 호텔과 멀리 떨어져 있지 않으므로 기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면서 많은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있으며, 두짓 브랜드의 새로운 역사의 한부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두짓은 올해 1월 두짓 타니 방콕이 잠정적으로 문을 닫은 것에 이어 기존 직원들의 고용유지와 두짓의 브랜드 인지도를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사업부문을 도입함으로써 몇 가지 전략적 움직임을 시행하고 있다.


두짓 호스피탈리티 서비스(Dusit Hospitality Services Co., Ltd)는 기업 및 정부, 사교 행사를 위해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짓 이벤트(Dusit Events)와 주문형 하우스키핑, 엔지니어링, 연회 및 기물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짓 온 디맨드(Dusit on Demand)를 선보였는데 두 서비스 모두 이미 여러 주요 고객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DTC(Dusit Thani Public Company)는 2019년 3분기에 방콕의 실롬 로드 살라댕 거리에 있는 전통적인 태국 가옥에 고급 레스토랑과 바, 커피숍인 반 두짓 타니(Baan Dusit Thani)를 개장할 예정이다. 이 독특한 벤처 기업은 두짓 타니 방콕의 가장 유명한 레스토랑의 대표적인 메뉴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두짓 이벤트, 두짓 온 디맨드, 반 두짓 타니와 마찬가지로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은 두짓 타니 방콕의 친숙한 얼굴로 진심 어린 배려, 따뜻함과 존중으로 고객들을 기쁘게 해드릴 것이다”라고 두짓 인터내셔널 운영 부문과 프리오프닝 서비스 부문 부사장 티티야 쑤토(Ms. Titiya Xuto)가 말하며, “두짓 타니 방콕 재개발이 진행되는 동안 두짓 고메의 프리미엄 패스트리와 커피를 매일 즐길 수 없는 두짓 타니 방콕의 팬들을 위한 새로운 고향이 될 수 있는 완벽한 위치에 있다.”고 전했다.
 
개장을 기념하며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은 두짓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두짓 골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조식과 모든 두짓 골드 혜택이 포함된 객실 30% 할인을 포함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은 2019년 5월 14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2019년 10월 31일까지 투숙을 마쳐야 하며, 두짓 골드 멤버십은 무료로 온라인(www.dusitgold.com)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www.dusit.com/dusitthani/ratchadamribangkok/


두짓 인터내셔널 소개

두짓 인터내셔널은 1948년 명예 회장인 탄푸잉 챠넛 피야오위(Ms. Thanpuying Chanut Piyaoui)가 방콕 차로엔끄룽 로드에 프린세스 호텔을 오픈하면서 시작되었다. 오늘날 호텔 운영관리와 호스피탈리티 교육 그리고 4개의 특별한 호텔∙리조트 브랜드(두짓 타니, 두짓D2, 두짓프린세스, 두짓 데바라나)로 구성된 국제적인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세계 주요 목적지에 50개가 넘는 사업을 운영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한편, 고객에게 새로운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최근 아시아 최고의 베케이션 렌탈 제공 업체인 엘리트해븐스(Elite Havens)를 인수하며 베케이션 렌탈 시장에 진입하였으며, 아사이 호텔스(ASAI Hotels)라는 밀레니얼 세대 여행객을 대상으로 정통적인 현지 경험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독특한 신규 브랜드 출시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 시장 진출 계획 또한 발표했다.

뿐만 아니라 두짓 인터내셔널은 두짓을 대표하는 데바라나 스파(Devarana Spa)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교육 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교육 부문은1993년 설립하여 방콕과 파타야 캠퍼스에서 직업교육과 대학원 학위를 수여하는 두짓 타니 대학교와 르 꼬르동 블루 두짓 요리 학교로 구성돼 있다.

2019년, 두짓 인터내셔널은 레지던스, 사무실 건물, 상점가 그리고 새롭게 재탄생하는 두짓 타니 방콕 호텔로 구성된 다목적 랜드마크 프로젝트인 두짓 센트럴 파크(Dusit Central Park)의 일환으로 두짓의 플래그십 호텔인 두짓 타니 방콕을 재개발한다. 새로운 호텔은 2023년 오픈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dusi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