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루프톱 수영장 개장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호텔 최상부층에 위치한 루프톱 수영장을 오는 5월 1일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루프톱 수영장은 동대문권 유일의 루프톱 수영장으로 수영을 하며 탁 트인 도심 속 뷰와 함께 청량한 하늘을 즐길 수 있다. 호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는 루프톱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운영되며, 올해에는 성수기 기간 동안 태닝 존이 추가로 마련되어 도심 속 여유로운 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가로 12.7m, 세로 4.7m, 수심 1.2m의 루프톱 수영장은 바닥 면에 특수 제작한 아크릴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투명 아크릴을 통해 바로 아래층 실내수영장을 내려다보며 수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한쪽에는 고메바(Gourmet Bar)의 루프톱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스낵 및 주류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루프톱 수영장 한 층 아래에는 자연 채광이 뛰어난 실내 수영장과 최고 37~38℃로 유지되는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도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지난해 7월 호텔 그랜드 오픈과 함께 개장한 루프톱 수영장은 작년 내외국인 방문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며 호텔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라며, “올해에는 루프톱 수영장은 물론 휴게 공간인 루프톱 가든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