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Good Choice] 가정의 달, 효도하고 싶다면 오색그린야드 호텔로~


설악산 해발고도 650m에 위치해 맑은공기와 피톤치드로 둘러싸인 오색그린야드 호텔. 이곳은 자연경관도 수려하지만 호텔의 탄산온천과 재래식한증막, 홀론 암반파동욕 등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인기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오색그린야드로 떠나보자.


가정의 달 맞아 효도패키지 출시
오색그린야드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 패키지를 출시했다. 100세 시대를 맞아 여가시간이 많은 은퇴자 등을 타깃으로 주말보다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주중요금을 선보인 것이다. 효도패키지는 주중 객실 1박 숙박권(비수기 주중 25평, 일~목요일 사용 가능, 연휴, 성수기, 극성수기 제외)에 홀론면역 암반파동욕장과 탄산온천이용권 2매, 홀론면역조식 식사권 2매를 포함한 것으로 모두 7만 9000원에 제공한다.(비수기 주말(금, 토) 2만 원 / 30평 - 2만 원 / 35평 - 4만 원 추가 적용)


홀론 암반파동욕장 신설, 효도패키지로 이용
효도패키지에 이용권이 포함된 홀론 암반파동욕장은 최근 오색그린야드 호텔이 야심차게 신설한 곳이다. 암반욕은 50~55℃로 데워진 바위에 누워 심신을 따뜻하게 하는 목욕법으로 해독작용, 면역증강, 피부미용, 부종개선, 어깨결림이나 두통해소, 냉풍예방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홀론 암반파동욕장은 모두 7개의 테마로 구성돼 있는데 마음의 안정과 머리를 맑게 하고 정신적 집중력 향상과 원기를 회복시켜주며, 활력을 증진시키는 면역보석방, 인체 유해성분 배출과 체내 독소 제거로 혈액순환를 촉진시키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면역 황토방, 맥반석 오색 자갈에 열을 가해 원적외선을 방출, 약석 신체에 쌓인 노폐물 배출과 혈액순환 및 신진대사를 좋게하는 면역 오색자갈찜질방, 체내 콜레스테롤 저하, 말초신경 확장과 호르몬 분비 확장 고혈압과 심근경색, 신경 안정, 감기예방, 피부치료 효과의 편백황토방, 청정 산소로 고온으로 확장된 근육을 차게해 모공축소와 혈관 수축으로 반복적 자극을 가함으로써 피부세포 활성화를 가져오는 청정얼음방, 천연황토와 암반 화산석으로 시공해 원적외선 방출로 노화방지에 탁월하고 150~160℃인 실내는 100% 소나무로 직접 불을 지펴 몸속 노폐물 배출, 기력회복, 신경통, 전신피로에 도움이 되는 송(松)불가마가 있다.


탄산 & 알카리 온천으로 힐링
이 밖에도 호텔의 대표 시설로 손꼽히는 곳은 탄산온천은 지하 470m에서 끌어 올려 탄산과 중탄산, 칼슘, 철 등 인체에 유효한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저온 온천(27℃)으로 이곳에 몸을 담그면 처음엔 차가운 듯하면서 피부를 짜릿하게 자극하고 톡 쏘는 탄산의 효과로 전신에 포말이 생기며 온몸이 후끈거리는 신비한 느낌을 받게 된다. 고혈압, 신경통, 근육통, 관절염, 통풍, 피로회복 등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특히 여성들에게 미인온천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반면 고온의 알카리 온천은 설악산 한계령 해발650m 고지대에서 옛날부터 자연 용출돼온 천연 온천수로 수질이 pH8.3으로 피부접촉 시 매끈매끈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칼슘, 나트륨, 중탄산 등 인체에 좋은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있다.


주중에 여행이 가능한 시니어라면, 부모님에게 힐링을 선물하고 싶다면 오색그린야드를 추천한다. 심신의 안정과 함께 힐링이 절로 되는 리프레시 효과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