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9 (목)

호텔&리조트

힐튼, 보고타에 신규 호텔 개관하며 콜롬비아 사업 확대


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이 콜롬비아 내 20번째 힐튼 호텔인 힐튼 보고타 코르페리아스(Hilton Bogota Corferias)를 개관한다고 지난 4월 11일 공식 발표했다.


보고타의 박람회 및 컨벤션 구역에서 최초로 전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객실 410개 규모의 이 호텔은 실내 및 옥외 공간이 있는 이 지역에서 가장 넓은 테라스와 멋진 산 풍경이 보이는 1만3000여 평방피트 넓이의 신축성 있는 회의 및 행사 공간을 갖추고 있다.


힐튼의 호르헤 기아나타시오(Jorge Giannattasio) 수석 부사장 겸 카리브해 및 라틴 아메리카 지역 운영 총괄은 “콜롬비아 관광 산업은 매년 긍정적인 탄력을 유지하면서 작년에 방문 여행자 수가 9% 성장해 계속 기록을 세우고 있다.”며 “시장이 꾸준히 성장해 관광 산업이 더욱 발전하고 있으며 20번째 호텔인 힐튼 보고타 코르페리아스를 개관해 이 같은 호황 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돼 자랑스럽다. 힐튼은 거의 100년 동안 손님을 맞이해 오고 있으며 이처럼 좋은 나라에서 세계에서 가장 친절한 회사가 되고자 하는 임무를 계속 확대하여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 지역 최초의 회의 공간을 통해 상용 여행을 재정의하는 힐튼 보고타 코르페리아스는 보고타 상공회의소의 주도로 산업, 상업, 사회 및 문화 중심지로 개발하고 있는 코르페리아스 복합 단지의 일부를 구성하고 있다. 이 단지의 공식 호텔 역할을 하는 힐튼 보고타 코르페리아스는 이 도시의 자연 여건과 경관에 어울리게 현대식으로 설계됐다.


높이 1만 341피트의 몬세라트 언덕(Monserrate Hill)을 굽어보는 호텔의 널찍한 객실은 창문이 바닥에서 천정까지 닿아서 비할 데 없이 멋진 시내를 조망할 수 있고 자연 빛이 객실 전체에 들어 온다. 투숙객은 조정이 가능한 전등이 있는 책상, 50인치 HD TV, 베개 메뉴(menu, 침대에 놓인 베개 이외 다른 유형의 베개), 무료 와이파이 등 편의 집기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 넓은 숙박 공간이 필요한 투숙객을 위한 스위트룸에는 별도의 거실이 있으며 특히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는 대형 거실과 칵테일 구역뿐만 아니라 식당과 두 개의 욕실 및 큰 손님방으로 구성돼 있다. 
   
베라 마누키안(Vera Manoukian)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총괄은 “글로벌 비즈니스 허브로 변모된 보고타는 관광업이 뜨고 있어서 우리 브랜드의 핵심 시장이 됐다.”며 “우리는 박람회 및 컨벤션 구역의 최초 전면적 서비스 호텔인 힐튼 보고타 코르페리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직관적인 서비스와 세계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을 제공해 기억에 남는 여행 경험을 갖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르페리아스 보고타 페어그라운드(Corferias Bogota Fairground) 박람회장에 인접한 이 호텔은 라 칸델라리아(La Candelaria) 식민 시대 주거지역, 황금 박물관(Gold Museum) 및 콜롬비아 국립대학교(National University of Colombia) 예술 박물관(Art Museum)과 가까운 보고타의 주요 상업 구역 안에 있어서 편리하다. 새로운 것을 경험하려는 사람은 몬세라트 언덕을 오르던가 이 나라 식도락의 중심지로 알려진 보고타에서 콜롬비아 음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힐튼 보고타 코르페리아스는 힐튼의 17개 뛰어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충실도 프로그램인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에 참여한다. 이에 직접 등록하는 회원들은 1박 예약에 포인트와 현금을 거의 모든 방식으로 결합하여 지불하고, 회원의 특별 할인을 받으며, 표준 와이파이를 무료 사용하고,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에 접속하는 등의 혜택을 즉각 받을 수 있다.
 
현재 힐튼은 힐튼 보고타(Hilton Bogota)와 힐튼 카르타게나(Hilton Cartagena)를 포함한 콜롬비아 내 19개 호텔을 비롯해 카리브해와 라틴 아메리카 지역 25개 국가에서 거의 150개의 호텔과 리조트 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현재 콜롬비아 내의 6개 파이프라인을 포함, 이 지역에서 80여개 호텔을 개발하여 추가적인 성장 기회를 적극 모색하고 있다.

www3.hilton.com/en/hotels/colombia/hilton-bogota-corferias-convention-center-BOGCCHH/index.html 


About Hilton Hotels & Resorts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는 거의 100년 동안 고객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는 새로운 혁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전세계 환대 산업의 기준을 세웠다. 6개 대륙에 585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의 호텔은 숙박하는 시설을 중요시 하는 고객의 가장 인기 있는 목적지에 위치해 있다. 자기가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힐튼 아너스 회원들은 여러 가지 즉각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행을 www.hilton.com 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news.hilton.com 을 통해 힐튼 브랜드에 대해 더욱 많이 알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힐튼을 팔로우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