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3 (일)

호텔&리조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지친 심신을 달래줄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 출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미세먼지와 일상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Refreshing Spa Package)'를 오는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천연 목재로 완성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온돌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러쉬 입욕제와 오리진스 마스크팩을 제공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하고 스미스티와 신선한 계절 과일을 룸서비스로 제공해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고기능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진스 마스크 팩'은 드링크업 인텐시브 오버나이트 마스크, 아웃오브 트러블 마스크, 오리지널 스킨 마스크,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차콜 마스크중 랜덤으로 1개를 증정하며, '스미스 티'는 빅히비스커스, 레드넥타, 캔디, 로드 버가모트 중 랜덤으로 1개를 증정한다. 옵션으로 조식을 원하는 고객들은 뷔페 패밀리아 2인 조식도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인터넷 서비스와 여성 고객 대상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혜택도 있다. 한편, 리프레싱 스파 패키지를 2박 이상 예약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본 패키지 가격은 21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 02-3440-8010, www.imperialpalace.co.kr



배너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