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09 (토)

호텔&리조트

노부호텔, 멕시코 휴양지 로스카보스에 4월 최고급 시설로 신규 오픈


RCD Hotels 그룹은 오는 4월 멕시코 서부 최대 휴양지인 로스카보스에 ‘노부호텔 로스카보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노부호텔은 유명 일본인 셰프 Nobu Matsuhisa, 아카데미 수상 연기자 Robert Deniro가 합작한 호텔 라인으로 일본의 모던디자인과 현지의 문화를 호텔에 접목 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마이애미 노부호텔에 이어 첫 멕시코 진출지인 로스카보스지역은 사막과 바다가 한 군데 어우러진 곳으로 할리우드 스타들의 휴양지로도 유명하다. 특히 노부호텔이 위치한 Cabo San Lucas는 로스카보스 국제공항에서 약 30여 분 걸리며, 해변과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지리적 이점을 지녔다. 대표 액티비티로는흑동고래 관찰, 해안사구 낙타 투어를 꼽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여는 노부호텔 로스카보스에는 총 200개의 객실과 11개의 회의시설, 4개의 풀장, 13개의 살롱 등이 마련돼있다. 객실에는 65인치 TV, 노부호텔만의 최고급 침대와 린넨, 에스프레소 머신, 일본식 다도 세트 등이 구비돼있다.


최고의 셰프가 기획한 호텔답게 미식가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준급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노부 셰프의 특별 트레이닝으로 운영되는 ‘NOBU레스토랑’에서는 세계적인 명성에 걸맞은 고급 일본식 퓨전요리를 선보이며, ‘농장에서 식탁까지’라는 콘셉트의 ‘Malibu Farm’은 유기농식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음식을 제공한다. 본 식사들은 해변이 보이는 외부 테라스뿐만 아니라 룸서비스로도 제공하여 고객 편의와 만족감을 높이고자 했다.


RCD그룹 아시아 유럽 마케팅 담당자 Arturo Cruz는 “노부호텔을 멕시코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기대가 크다.”며“특히 한국 관광객들에게 휴양지로서 로스카보스의 매력을 알리고, 노부호텔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께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RCD호텔 그룹은 2019년 9월 시카고 노부호텔의 신규 오픈을 확정하며 북미지역의 비즈니스 확장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