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7 (수)

호텔&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 1기 모집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글래드 호텔을 빛내줄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 1기]를 2019년 3월 31일까지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2019년 4월 중순부터 7월까지 3개월 동안이다.


대학생 서포터즈 [글러브]는 글래드 + 러브의 합성어로 글래드를 사랑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를 의미한다. 글래드 호텔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특히 호텔/서비스 분야 마케팅에 관심이 많거나 인스타그램 사용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서울 16명, 제주 4명으로 4인 1팀으로 활동하며, 지원 방법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하기 클릭 및 지원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활동 내용으로는 글래드 호텔의 신규 패키지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호텔 관련 콘텐츠 기획, 제작, 개인 SNS 등에 소개하면서 직접 호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 활동비 지급, 글래드 호텔 임직원 혜택, 활동 수료증, 우수 활동자에게는 글래드 호텔 인턴십 기회까지 다양한 활동 혜택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인 대학생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신선한 콘텐츠로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컨셉의 글래드 호텔을 새롭게 표현하여 밀레니얼 세대에게 호텔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많은 대학생들이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호텔에서의 다양한 경험과 함께 호텔 인턴십 활동으로 좋은 기회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www.glad-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관련 문의는 GLAD.LOVE@glad-hotels.com로 하면 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