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레스토랑&컬리너리

호텔 뉴브, 합리적인 가격의 All Day Dining 레스토랑 '그랑 뉴브(Grand Newv)' 리뉴얼


선릉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 뉴브의 '그랑 뉴브' 레스토랑이 보다 다채로운 메뉴구성으로 지난 1일 리뉴얼 오픈했다.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움직이던 강남에서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가성비 갑' 호텔인 만큼 뷔페 레스토랑 '그랑 뉴브'와 '앤브런치카페'는 투숙객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주민과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그랑 뉴브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조식을 제외한 주중 런치와 디너, 주말 런치 메뉴의 폭을 넓혔다. 조식의 경우에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스타일(American Breakfast Style)의 뷔페로 제공되며 가격 또한 2만 원(투숙객 1만 8000원)으로 동일하다.


    


주중 런치에는 캐주얼 런치 뷔페 스타일로 기존의 메뉴에 롤, 육회비빔밥, 피자가 추가, 성인 2만 2000원, 어린이 1만 1000원의 가격에 즐길 수 있고, 디너의 경우에는 등갈비, 돼지목살, 초밥 메뉴가 추가되며, 여기에 1인 1메인 메뉴(스테이크 and 해산물), 무제한 생맥주까지 제공된다. 주중 디너 가격은 성인 3만 5000원, 어린이 1만 7500원이다.


 


주말 런치에는 양갈비와 사시미, 초밥까지 맛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주중 디너와 마찬가지로 1인 1메인 메뉴 (스테이크와 해산물)가 제공되며 무제한 생맥주도 즐길 수 있다. 주말 런치는 성인, 어린이 동일하게 4만 5000원이다.



한편 그랑 뉴브는 오는 31일까지 레스토랑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은 4인 방문 시 1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3+1 프로모션’으로,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으니 그랑 뉴브의 업그레이드 된 신 메뉴를 맛보고 싶다면 호텔 뉴브에 방문해보자.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그랑 뉴브 문의전화(02-740-5050~1)를 통해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