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7 (수)

인터컨티넨탈, ‘유럽의 봄’ 주제로 선보인 더블 테이스트 갈라 디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유럽의 봄’을 주제로 프랑스와 이탈리아 요리를 한 코스 안에서 동시에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호텔을 대표하는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 34의 임호택 수석 셰프와 이탈리아 레스토랑 스카이 라운지의 루카 카리노 셰프가 각각 프랑스와 이탈리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해 준비한 ‘더블 테이스트 갈라 디너(Double Taste Gala Dinner)’로, 맛의 향연을 두 배로 만날 수 있는 색다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갈라 디너는 아뮤즈 부쉬부터 디저트까지 총 7코스 메뉴로 진행된다. 각 코스마다 프랑스와 이탈리아 요리가 1가지씩 더블(double)로 제공되어 양국 메뉴를 비교하며 맛보는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다. 문어, 관자 등 봄 식재료를 활용해 프렌치는 ‘아티쵸크에 채운 부드러운 문어 도피네, 오징어 리덕션’을, 이탈리안은 ‘저열에 익힌 문어, 숭어알, 컬리 플라워 크림’과 같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조리된 메뉴를 선보이는 식이다. 또한 프렌치는 ‘해초와 해산물, 성게로 만든 엔젤 헤어 파스타’, ‘쁘띠 트러플 카술레’, 이탈리안은 ‘나폴리탄 지역의 라구와 피에몬테 지역의 가정식 감자뇨끼’, ‘새콤한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와 굴 깻잎 튀김’ 등 서로 다른 제철 식재료를 활용했지만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코스 메뉴를 구성했다. 코스 메뉴 중간에 음식과 어울리는 마리아주 와인도 함께 제공된다.


호텔을 대표하는 두 셰프가 준비한 맛의 향연을 두 배로 만날 수 있는 더블 테이스트 갈라 디너는 테이블 34ㅇㅅ3월 28일(목) 단 하루 35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18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예약 및 문의: 테이블 34 / 02-559-7631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