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올 봄, 활력 넘치는 에너제틱 스포츠를 즐기고 싶다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에너제틱 스프링' 패키지 출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봄을 맞이해 고급 피트니스 센터에서 다양한 스포츠 강습을 즐길 수 있는 '에너제틱 스프링(Energetic Spring)'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처음으로 스포츠와 연계해 선보이는 패키지로, 편안하고 앤티크 한 객실 1박과 호텔 내 고급 피트니스센터에서 전문 스포츠강사의 지도를 받으며 골프, 수영, 필라테스, 요가 등 고객이 원하는 스포츠를 선택해 강습을 받는 점이 특징이다.

 

추운 겨울 움츠러 들었던 몸과 마음을 활기차게 만들어주는 스포츠 강습 프로그램은 총 7가지로 1:1강습은 골프, 수영, PT, 필라테스가 있으며, 단체 강습으로는 요가, 골프 필라테스, 줌바가 있다.


 

먼저 1:1 강습 프로그램의 골프 레슨의 경우 야외 골프레인지에서 이뤄지며, 스윙 분석기 사용으로 정밀한 교정이 가능한 점이 큰 장점이다. 수영, PT, 필라테스도 개개인의 레벨과 체형을 고려한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된다. 단체 강습으로는 지친 심신에 안정을 줄 요가와 골프에 필요한 근육강화와 집중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는 골프 필라테스, 흥겨운 음악에 맞추어 몸을 움직이는 전신 유산소 운동인 줌바 강습이 있다. 모든 스포츠 강습 프로그램은 2인 제공이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고 1:1 강습의 경우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이 밖에도 30년 전통의 뷔페 패밀리아의 2인 조식을 제공하며 봄을 맞이해 민감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는 라비오뜨 콜라겐 마스크 10매(9만 9000원 상당)도 제공한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피트니스와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여성고객 발렛 파킹 무료 혜택도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박 기준 22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된다.

 

예약 및 문의 02-3440-8010 www.imperialpalace.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