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호텔 외식가, 봄맞이 신메뉴로 단장

호텔 식당가는 완연한 봄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도다리 쑥국(밀레니엄 서울힐튼), 뷔페식으로 즐기는 봄나물 특선(JW 메리어트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인천), 봄을 주제로 한 일본식 가이세키 요리(임피리얼 팰리스 서울)까지…. 봄 내음 물씬 풍기는 호텔가의 봄 음식 특선을 소개한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통영, 거제, 남해 등 남해안 사람들이 바닷바람이 따스해지기 시작할 때 즈음 즐기던 대표적인 향토음식이 ‘도다리 쑥국’이다. 제철 음식이 주는 식도락(食道樂)을 이야기할 때 빼놓지 않고 미식가들에게 회자되는 음식이 바로 도다리 쑥국!! 도다리는 인공사료를 잘 먹지 않고 1~2년 키워도 성장이 잘 되지 않아서 자연산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일식당 겐지에서는 봄을 대표하는 생선인 자연산 도다리와 쑥을 주재료로 한 봄 음식 별미인 ‘자연산 도다리 쑥 지리 특선메뉴(11만 원)’를 3월 한달 간 선보인다.


▶ 자연산 도다리 쑥국 특선메뉴

•차완무시(일본식 계란찜)
•야채 샐러드
•도다리 생선회
•자연산 도다리 쑥국 & 공기밥
•계절과일

 

일식당 겐지의 ‘구민술 조리장(46세)은 “봄을 대표하는 계절 생선인 자연산 도다리는 향긋한 향으로 미각을 자극하는 쑥과 함께 된장 쌀뜨물을 베이스로 한 국물과 어우러져서 봄이 아니면 맛볼 수 없는 특유의 맛을 냅니다. 아울러, 벌꿀을 국물에 소량 첨가하는데 이는 쑥의 아린 맛을 잡아주기 위함이지요. 겨우내 봄 음식을 기다리셨던 미식가분들을 만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 상기 요금에 봉사료 및 부가세 포함

☞ 예약 및 문의 : 겐지 (02)317-3240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의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에서 3월 4일부터 4월 30일까지 봄 기운을 가득 담은 다양한 종류의 봄나물을 선보인다. 겨우내 움츠러든 체력을 회복하고 입맛을 돋워줄 봄나물 프로모션에는 냉이나물, 세발나물, 씀바귀, 유채나물, 두릅, 달래, 원추리, 돈나물, 방풍나물, 참나물, 가죽나물(참죽나무 순), 돌미나리나물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향긋한 봄 더덕을 이용한 무침과 튀김, 봄동 겉절이, 달래와 봄동으로 만든 된장국, 봄 미나리 전, 시래기 밥 등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리는데 초첨을 맞춰 준비했다. 봄나물 메뉴는 플레이버즈 내 한식 섹션에서 제공되며, 플레이버즈  뷔페 레스토랑 이용 시, 가격은 주중 중식 10만 5천원, 월-목 석식 12만원, 주말 중식 · 금요일 석식 · 주말 석식 모두 13만 원이다.

예약 및 문의: 02)6282-6267-70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브래서리(The Brasserie)에서는 일본식 편백나무찜 요리인 ‘세이로무시’ 메뉴를 2월 18일부터 4월 30일까지 맛볼 수 있다. 세이로무시는 편백나무찜기에 고기와 해산물, 야채 등을 쪄서 그 고유의 맛을 즐기는 일본식 요리로, 찌는 과정에서 기름기는 빠지고 재료 고유의 맛과 은은한 편백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에는 안동 우월한우 구이와 봄철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줄 디톡스 주스까지 만날 수 있다. 브래서리 이용 가격은 주말 기준 점심 8만 5천원, 저녁 9만 5천원이며, 3월 말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주중 점심 선결제 고객에게는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예약 및 문의: 브래서리 02-3430-8585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서울 강남 중심부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물이 맑고 공기 좋은 평창군과 협업 진행하는 레스토랑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평창지역의 다양한 특산물과 신선한 재료로 지역의 특색을 보여주는 음식을 선보이며 다가오는 봄을 즐길 수 있는 ‘서울 강남에서 평창을 맛보다’ 라는 주제로,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는 청정지역인 평창 지역에서 공수한 신선한 특산물로 정성스럽게 준비된 특선뷔페 ‘평창특선’을 선보인다. 평창 스페셜 스테이션을 구성하여 고사리, 시래기, 곰취나물등 다양한 종류의 제철 산나물들과 명이나물 장아찌, 평창지역의 대표 특산물로 자리매김한 맛이 담백하고 향이 강한 곤드레나물밥, 평창 대관령 한우구이, 동치미 메밀국수, 오삼불고기 메밀피자, 더덕구이, 황태구이, 한우사골우거지국 등 30여 가지의 메뉴가 기존 메뉴에 추가되어 풍성하게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점심 73,000원, 저녁 80,000원 주말 85,000원(세금포함)에 이용 가능하다.


로비 층에 위치한 한식당 안뜨레에서는 명품한우로 불리는 평창군 대관령 한우를 이용한 ‘한우미식’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한우미식 특선메뉴로 최상의 품질의 웰빙 시래기와 대관령 한우로 조리되어 진한맛을 자랑하는 평창한우국밥, 해발 500m이상의 고지대에서만 재배한 우수한 평창 건나물과 대관령 한우로 만든 건나물 한우 육회비빔밥, 포트와인 한우 스테이크 가 준비되었다. 가격은 5만5천원부터 9만8천원까지 이며 (세금포함) 특선메뉴는 평창지역 특산물로 준비되는 웰컴디쉬가 함께 제공된다.


안뜨레 예약 및 문의) 02-531-6604 더 스퀘어 예약 및 문의) 02-531-6618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 웨스트 타워 1층의 그랜드 카페에서 봄 향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제철 재료들을 이용한 ‘봄나물 특선 요리’ 뷔페 프로모션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봄나물 특선 요리’ 에서는 돈나물, 세발나물, 유채 등의 제철 나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봄나물 비빔밥을 포함한 다양한 봄나물 요리와 고소한 참기름으로 향을 낸 신선한 육회 비빔밥을 제공한다. 여기에 팬지, 소국 등의 식용 꽃으로 다양한 봄의 분위기와 맛을 돋운다. 본 특선 프로모션은 점심과 저녁 뷔페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문하시는 고객 중 졸업 입학을 하신 고객에게는 사전 예약에 한해 케잌,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시그니처 머그와 텀블러 세트, 다음 방문에 사용할 수 있는 뷔페 이용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성인 1인 가격은 점심 5만 원, 저녁 6만 6000원이다. (세금 10% 포함)

자세한 내용 문의 및 예약은 032 745 1234에서 가능하며, grandhyattIncheon.com 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의 일식당 ‘만요 produced by 카가망’에서는 오는 3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봄을 맞이하여 교토식 정통 가이세키 요리인 ‘카모가와노 하루’를 선보인다. ‘카모가와노 하루’는 봄을 주제로 한 제철 채소를 사용한 가이세키 요리, 에도마에 스시 장인 무라카미 타다시 셰프가 추천하는 계절 초밥, 수석 조리장 정재천 셰프의 신선한 육류와 해산물 철판구이를 대표 셰프들이 직접 요리하고 각 음식들에 관한 설명과 함께 고객에게 직접 서비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6가지의 ‘봄요리 니와우메’도 함께 선보인다. 한우 산채 샤브샤브, 주방장 산채 특선, 도미 요리, 가자미 조림, 가자미 튀김 등 단품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와 코스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카모가와노 하루'는 주중 점심 및 저녁에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5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고, ‘봄요리 니와우메’의 메뉴 가격은 7만 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다.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의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풍부한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봄나물과 신선한 제철 재료로 봄철 원기 회복을 돕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세계의 푸드 마켓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는 오는 3월 1일부터 제철 봄나물과 더불어 여러가지 새싹을 이용한 10여종의 메뉴를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피로회복에 좋은 달래나물을 첨가한 사천식 팔보채, 시저스타일 봄동과 달래무침 샐러드, 춘곤증 해소에 좋은 두릅을 곁들인 잡채, 식용증진 효과및 비타민 C가 풍부한 돌나물과 다양한 새싹과을 곁들인 비빔밥 코너 다양한 봄철 재료를 이용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주중 점심 7만5,000원, 주중 저녁  8만5,000원, 주말 및 공휴일 점심 및 저녁  8만 8000원이다 (세금·봉사료 포함).


문의:  서울드래곤시티 2223-7000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