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알로프트 서울 명동 호텔 2주년 기념 라이브 공연 이벤트 개최


알로프트 서울 명동 호텔이 오픈 2주년을 맞아 알로프트 호텔만의 독특한 시그니처인 알로프트 라이브 공연을 특별하게 선보인다.


2017년 2월 1일 그랜드 오프닝한 알로프트 서울 명동 호텔은 트랜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트래블러의 사랑을 받아 오픈 첫해 트립어드바이저 서울 호텔 중 1위를 달성했다. 그리고 2주년을 기념하는 현재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탑 호텔 4위에 올라 4성급 호텔 중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주년 행사를 좀 더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으로 만들고자 한 알로프트 서울 명동 호텔은 오픈 당일 반짝 행사가 아닌, 고객과 함께 즐기는 3일 간의 특별한 공연을 계획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공연이 진행되는데 14일에는 특히 발렌타인 데이가 겹쳐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걸친 3일의 공연은 알로프트 서울 명동 호텔 2층 WXYZ 바에서 열리며, 지노박, 클래식의 황상연, 김진우 듀오, 재즈 피아니스트인 신관웅 트리오가 1시간의 특별공연으로 진행한다.  모든 고객이 무료 입장할 수 있으며 편안하게 참여 가능하다. 좋은 자리를 선점하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


문의 : WXYZ BAR & LOUNGE_ 02- 2084- 1022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