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3.29 (금)

호텔&리조트

WE호텔 제주, 트립어드바이저 '베스트호텔' 및 '가족호텔' 선정


세계적인 여행정보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가 2019년 트래블러스초이스(Tripadvisor, 2019 Travelers' Choice)에서 WE호텔 제주(대표 김성수)를 대한민국 베스트호텔 25선과 대한민국 가족호텔 10선에 선정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총 9가지 카테고리(Top Hotels, Small Hotels, Bargain, Luxury, Best Service, B&BS and Inns, Romance, Family, All-inclusive)를 발표했으며, 한국 호텔에 대한 평가는 총 9개의 카테고리 중 Small Hotels 등을 제외한 5개 카테고리(Top Hotels, Luxury, Best Service, Family, Bargain)의순위만 발표했다.


이 발표에서 WE호텔은 대한민국 베스트호텔(Top Hotels) 25선 가운데 7위, 대한민국 가족호텔(Family Hotels) 10선 가운데 3위에 각각 올랐다. 이로써 WE호텔은 국내 최고급 호텔이면서도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호텔로 손꼽히고 있다는 것이 입증됐다.


이와 관련 WE 호텔 홍상철 총지배인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하는 웰니스 33선으로 19~20년 추천 관광지에 재선정된 기쁜 소식에 이어서 트립어드바이저 선정 소식으로 고객님들께 새해 선물을 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지난 2014년 오픈 이래 5년여에 걸쳐 국내 최초 '헬스리조트'라는 콘셉트 아래 기존의 5성 등급 호텔 서비스와 헬스 캐어 상품을 융합한 특화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해왔던 점과, WE 호텔만의 천연자원인 천연 화산 암반수와 한라산 중산간 청정지역의 상쾌한 공기 등 호텔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자연치유를 느낄 수 있는 점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안겨주기 시작한 것으로 생각된다."고 선정 이유를 조심스럽게 밝혔다.


또한 홍총지배인은 "힐링 리조트이자 유네스코가 인정한 한라산의 중산간 원시림에 위치해병원과 융합하여 건강과 힐링 호텔을 지향하는 만큼 WE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지속해서 제주를 대표하는 호텔로 최고의 휴식과 건강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트립어드바이저(htp://www.tripadvisor.co.kr)는 여행자들이 여행을 최대한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해마다 이용자들의 리뷰를 평가 분석, 카테고리별로 상위 1%에 속하는 시설을 엄선해 '트레블러스초이스'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