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호텔&리조트

쉐라톤, 마닐라 최대 복합 단지 ‘리조트 월드 마닐라’에 신규 호텔 오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에 쉐라톤 마닐라 호텔을 오픈하며 필리핀 내에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한다. 새로 문을 연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여행객들을 위한 교류의 장으로서, 필리핀의 역동적인 도시 마닐라를 찾는 이들에게 따뜻하고 진심 어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브랜드 마케팅 마이크 풀커슨(Mike Fulkerson) 부사장은 “전 세계 72개국과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쉐라톤 호텔을 빠른 호텔 산업 성장을 자랑하는 필리핀에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쉐라톤 호텔은 전 세계적으로 신뢰와 인정을 받고 있으며, 쉐라톤 마닐라 호텔 역시 앞으로 비즈니스와 여행을 위해 마닐라를 방문하는 많은 여행객들을 끌어 모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니노이 아퀴노 국제공항 제3터미널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세계적 수준의 복합 리조트 단지 리조트 월드 마닐라에 위치한다. 특히 주요 도로와 인접해 있어, 이용객들은 마닐라의 상업 도시와 유명 관광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섬세하게 선정된 호텔의 위치 덕분에 쉐라톤 마닐라 호텔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리조트의 편리함과 편안함을 함께 누리면서 동시에 마닐라의 도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또한 39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단체 및 대가족 여행객을 위한 복층 객실, 최고급 휴식을 위한 자쿠지와 작은 정원이 딸린 고급 객실 등 다양한 객실 옵션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서는 ‘쉐라톤의 시그니처 수면 경험(Sheraton Signature Sleep Experience)’을 선사하며, 특히 필리핀 전통 예술과 문양에서 영감을 받은 필리핀 내 다양한 지역의 소재와 예술작품을 활용한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한다.

 

이와 더불어, 쉐라톤 마닐라 호텔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수준 높은 음식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올데이 다이닝 및 뷔페 레스토랑 'S 키친'은 필리핀 음식을 포함한 전 세계 요리를 제공하며, 한식당 '우리'는 고급 한식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한식을 모두 제공한다. 호텔 바 '더 라운지'에서는 고급 와인 및 로컬 수제맥주 그리고 간단한 안주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쉐라톤 마닐라 호텔에는 24시간 이용 가능한 '쉐라톤 피트니스', 여섯 개의 프라이빗한 트리트먼트룸과 다양한 스파 메뉴를 제공하는 '샤인 스파', 어린이용 교육 프로그램 '키즈 클럽',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갖춰진 '쉐라톤 클럽'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야외 온수 풀과 어린이 전용 풀, 연령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자쿠지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서는 필리핀 호텔 최초로 개방형 사무실을 뜻하는 코워킹(co-working) 공간 ‘콜랩(The ColLab)’을 제공한다. ‘콜랩’은 독립된 작업공간 여섯 개와 415㎡ 규모의 공용 업무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런칭, 네트워킹 행사 등 다양한 모임을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홉 개의 회의실과 570명 이상 수용 가능한 행사장 또한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쉐라톤 마닐라 호텔의 아나 베르가라(Anna Vergara) 총지배인은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최고의 시설과 음식 그리고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진심 어린 감동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우리의 비전은 이용객들에게 최상의 호텔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가장 사랑받는 호텔이 되는 것이다. 쉐라톤 마닐라 호텔은 공항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전 세계 여행자들이 편하게 머무르면서 마닐라를 방문하기에 최적의 호텔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sheratonmanila.com 또는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쉐라톤 호텔 & 리조트
쉐라톤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브랜드 포트폴리오 중 가장 글로벌한 브랜드로써 투숙객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차별화된 투숙 경험을 제공한다. 쉐라톤은 혁신적인 게스트 경험, 차별화된 디자인,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쉐라톤은 현재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45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이며, 이 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만 115개 이상의 호텔이 있다. 한국에는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이 운영 중이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트위터 에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쉐라톤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에 참여하고 있다. 세 프로그램은 비교 불가능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 세트로 운영된다. 회원은 무료 호텔 투숙을 위한 포인트를 획득하고, 엘리트 자격을 이전보다 빠르게 달성할 수 있으며, 130 개 국가 및 지역에 있는 29 개 브랜드, 6,700 개 이상의 참여 호텔을 예약하거나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가입 및 자세한 정보는 members.marriot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직접 운영,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 등 다양한 형태로 전 세계 130여개 국가 및 지역에 6,900개 이상의 호텔과 30개의 호텔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또한 어워드 수상경력을 가진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메리어트 리워즈는 리츠칼튼 리워즈와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marriott.com 또는 www.marriottnewscen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도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