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자선 이벤트 통해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에 치료비 전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은 지난 28일 총지배인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진저브레드 하우스’ 자선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총 1290만원의 기부금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후원회에 전달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매년 연말 진저브레드 하우스를 로비에 전시하고 자선 모금 이벤트를 진행하여, 기부금 전액을 사회에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 해로 9년째 진행되고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2018년 11월 16일부터 12월 27일까지 접수 기간 동안 개인 고객 및 리에이즈, 커피빈, 필립스 전기자동차, 스포츠 투데이, 아사히, 가야미디어, 롯데 주류 등 많은 기업 고객으로부터 총 1290만원의 기부금이 마련됐다.


동화 속 과자 집을 연상케 하는 ‘진저브레드 하우스’는 호텔을 찾는 고객들의 동심을 되돌리게 할 뿐 아니라 모금에 참여한 개인 고객 및 기업의 로고와 사진이 함께 전시돼 나눔의 특별한 의미를 선사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이철희 사장은 “단순한 연말 장식을 넘어 따듯한 마음을 전달하는 사회 봉헌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에 도움을 주고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