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하얏트 리젠시 발리, 5년만의 리뉴얼 오픈!


전설적인 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발리가 5년만의 공사를 마치고 리뉴얼 오픈한다.


1973년 11월에 개장한 원조 발리 하얏트는 발리에 개장한 최초의 국제 호텔이자, 인도네시아 양식의 건축을 선도한 호텔이었다.


한때 발리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세련된 호텔로 여겨졌던 이 호텔이 수백만 달러 규모의 광범위한 개량과 현대화 작업을 진행했다. 하얏트 리젠시 발리는 원조 호텔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발리식 미학을 유지하는 한편, 45년 전과 같은 경이로움과 감탄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한다.


호텔 지배인 Zulki Othman은 "광범위한 재단장 끝에 새롭게 개선된 하얏트 리젠시 발리를 대중에게 공개하게 돼 매우 떨린다"라며 "새로운 고객을 맞이하는 한편, 원조 발리 호텔의 디자인과 정신을 유지하면서 모든 구조와 시설을 개선한 새로운 호텔을 알아볼 기존 고객을 환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무성한 숲으로 둘러싸인 이 환상적인 해변 전망 입지를 확보한 것은 진정한 축복"이라면서 "이 입지를 다시 한번 제대로 즐기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원조 발리 하얏트의 스타일을 모방하고 있다. 로비를 예를 들면, 테라코타 타일, 샹들리에, 조각상 및 계단 등, 원조 발리 하얏트의 로비와 거의 유사하다. 호텔 곳곳에서 발리 하얏트의 옛 디자인 요소가 더욱 신선하고 새로운 환경으로 통합됐다. 체크인 데스크 뒤에 있는 조각과 옛 객실에 있던 밀랍 염색 도장은 리젠시 클럽 라운지에 설치된 예술 작품으로 재구성됐다.


하얏트 리젠시 발리는 면적이 27~81m2에 달하는 363개의 객실이 있다. 각 객실에는 푸른 정원이나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개인 발코니가 있다. 또한, 최대 70m2의 넓은 발코니가 구비된 39개의 싱글 베드룸 스위트도 있다. 침대 한 개를 놓을 수 있는 별도의 거실과 샤워기가 설치된 추가 파우더 룸을 갖춘 스위트는 가족과 단체 고객에게 이상적이다. 그뿐만 아니라, 스위트를 예약하면 리젠시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 여기에는 개인 컨시어지 서비스와 무료 아침 식사, 종일 제공되는 간식 및 저녁 칵테일과 카나페가 제공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