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리조트

[Open Up] 호텔현대 울산, 6개월만에 재개관 , 여유가득한 특별한 공간으로 ‘경남 No.1 목표’


울산 대표 랜드마크 호텔로 36년간 사랑 받아온 호텔현대 울산이 지난 6개월간 대대적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12월 1일 재개관했다. 특히 컨템퍼러리 스타일의 객실, 새로운 콘셉트의 식음업장, 웰니스 공간의 피트니스 센터가 눈길을 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울산을 비롯, 경남 지역 대표 호텔로 입지를 공고히 할 호텔현대 울산의 달라진 모습을 살펴보자. 


“이번 리뉴얼 프로젝트는 고객 삶의 가치 증진에 포커스를 두고 진행했습니다.
리뉴얼을 통해 호텔현대 울산은 고객의 삶이 일과 휴식의 균형을 이루고,
매 순간 즐거움과 여유로 가득해지는 특별한 공간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 호텔현대 울산 현영석 총지배인 -


새로운 콘셉트로 재탄생한 객실과 식음업장
새롭게 리뉴얼한 호텔현대 울산의 객실은 총 272개.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페일 그레이와 월넛 브라운이 조화를 이루며 절제된 품격이 돋보이는 편안한 휴식 공간의 객실을 선보인다.
F&B개발팀이 6개월간 전국 유명 레스토랑을 벤치마킹하며 심혈을 기울인 끝에 새로운 콘셉트로 재탄생한 식음업장은 모두 3곳.


브런치 카페 & 베이커리 ‘디오븐(The Oven)’은 최신 트렌드가 가미된 메뉴와 세련된 인테리어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런치 메뉴를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테라로사 원두커피를 비롯해 신선한 생과일 음료와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인다.



캐주얼 펍 ‘더터번(The Tavern)’은 높은 층고와 다크 브라운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울산 대표 브루어리 펍인 화수브루어리의 ‘스타우트’를 비롯해 청와대 만찬 공식 건배주로 입소문 난 더부스의 ‘대강 페일 에일’, 제주 감귤 향을 담은 ‘제주 위트에일’ 등 다양한 수제 맥주를 비롯해 호텔현대 울산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와인, 양주 등 주류와 함께 식사를 겸할 수 있는 스낵 메뉴가 마련된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직장 동료,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맥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퍼블릭 하우스(Public House)가 주 콘셉트다. ‘더플레이트(The Plate)’는 뷔페와 알라까르떼를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최상의 메뉴만을 플레이트에 담아내겠다는 셰프의 의지가 담겨있다. 다채로운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뷔페와 함께 한식 반상과 정통 스테이크, 사천식 중식 요리 등 단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피트니스 시설 업그레이드 및 멤버십 프로그램 리뉴얼
피트니스 센터의 경우 기존에 없던 여성 사우나를 신설했다. 세계적인 운동 장비 테크노짐(TechnoGym)을 도입하는 등 진정한 웰니스(Wellness) 공간으로 새단장했다. 고객 편의를 위해 피트니스 센터 내 전용 헬시 주스바(Healthy juice bar)를 마련했고, 가족 단위 방문 고객은 물론 물놀이를 즐기고자 하는 투숙객을 위해 수영장 내 어린이 풀과 자쿠지 시설을 추가로 설치했다.



호텔현대 울산은 피트니스 시설 업그레이드와 함께 멤버십 프로그램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연회비 300만 원으로 피트니스 시설 이용은 물론 무료 숙박권, 각종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 멤버십 혜택은 1박당 85만 원에 달하는 호텔현대 울산 프레지던트 스위트룸 숙박권 1매와 호텔 내 전 식음업장 10% 할인(횟수 제한 없음), 월 1회 건강지표 측정관리 등 연회비를 상쇄하는 수준이다.



문의 및 예약 : 052-251-2233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