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5 (월)

호텔&리조트

아름다운 가든, 반짝이는 불빛 속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의 특별한 '메리 크리스마스 패키지'


경기도 이천의 에덴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연말 분위기 가득한 패키지를 준비했다.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은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3500평의 아름다운 가든이 어우러진 호텔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따뜻한 겨울 추억을 계획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Hollywood Package 겨울 이야기'는 수페리어 헐리우드 더블 객실에서의 편안한 1박과 레스토랑 '세상의 모든 아침' 에덴점의 디너 2인 파스타 세트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특별 할인요금은 주중 15만 원(세금포함), 주말 17만 원(세금포함)으로 2018년 12월 19일까지 이용가능하며, 1일 3개 한정 상품이다.




아름다운 겨울 가든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는 'Romantic of Love Package'를 추천한다. 패키지는 에덴파라다이스호텔만의 매력적인 공간을 풀 패키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레지덴셜 스위트 1박, 레스토랑 '세상의 모든 아침' 에덴점의 디너 2인 스테이크 세트메뉴가 포함됐으며 Happy New Years 칵테일 2잔, 케이크 서비스, 호텔 가든에 위치한 홍차 전문 카페 '티 하우스 에덴'의 홍차 1포트 및 스콘 2개, 여기에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의 특별한 혜택도 포함돼 있다. 특별 할인 요근은 주중 39만 원(세금포함), 주말 49만 원(세금포함)이며 2018년 12월 31일까지, 1일 최대 5개까지 사용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