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3 (토)

호텔&리조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관광공사와 해외 마이스 고객 유치를 위한 MOU 체결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11월 27일 한국관광공사와 해외 마이스(MICE) 고객 유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11월 기준으로 국내에서 21개의 호텔, 전세계적으로 130개 국가 및 지역에서 6700여 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기업이다. 국내 메리어트계열 19개 호텔과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기업이 주최하는 회의목적으로 방한하는 단체 외국인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한국관광공사의 32개 해외 지사조직망 및 전세계 70개 도시에서 운영 중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GSO(글로벌세일즈오피스) 조직망이 서로 유기적으로 협력해 기업회의 단체를 유치할 계획이다.


국내 2박이상 체류 및 외국인이 30명 이상 포함된 기업회의 목적의 단체인 경우에 한해 한국관광공사와 각 호텔이 준비한 특전을 제공하며, 2019년12월 31일까지 유효하다.


한국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남기덕대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해외 마이스고객 유치를 위해 호텔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한국관공공사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외국인고객이 한국에 방문해 메리어트 호텔에 투숙하고, 디스커버리 서울패스를 이용해 서울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이외에도 해외 로드쇼 및 전문 박람회 참가, 기업회의 관계자 초청사업 등 전방위 홍보마케팅을 기간 내 공동으로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에 해당하는 호텔 총 19개는 다음과 같다.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 르메르디앙서울, 더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컬렉션, 라이즈 오토그래프컬렉션,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보타닉파크, 알로프트 서울강남, 알로프트 서울명동, 포포인츠바이쉐라톤 서울남산, 포포인츠바이쉐라톤 서울강남, 페어필드바이 메리어트서울.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