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1 (일)

호텔&리조트

The Prince AKATOKI, 해외 럭셔리 브랜드 1호 호텔 탄생


주식회사 프린스 호텔(본사:도쿄도 토시 마구 히가시이케부쿠로 3-1-5')은 영국 런던의 럭셔리호텔 'The Arch London'의 사업을 취득, 프린스 호텔이 해외에서 전개하는 럭셔리 브랜드 'The Prince KATOKI'의 브랜드 호텔 1호점을 2019 년 여름 오픈한다.


‘The Arch London’ 호텔은 18 세기 후반에 설립된 7개의 타운 하우스와 두 뮤즈 하우스(원래 마구간 마구간으로 사용하고 있던 건물)을 2003년부터 7년에 걸쳐 호텔로 개축한 영국 특유의 조지 안 양식의 건물로 총 82개의 객실, 레스토랑, 회의실, 피트니스 룸을 갖추고 있다.


호텔이 위치한 메릴본 지구는 고급 부티크와 레스토랑이 즐비한 지역이다.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하면서도, 런던의 중심부에 있는 하이드파크와 쇼핑의 중심지인 옥스포드 스트리트 액세스도 좋고, 시크릿 호텔로 인기가 높다.


'The Prince AKATOKI'는 전세계 럭셔리 계층을 대상으로 해외 호텔에 일본의 문화적 요소를 도입해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다. 프린스 호텔의 플래그십 브랜드 'The Prince'를 딴 브랜드며, 일본의 프린스 호텔의 브랜드 가치를 해외에서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프린스 호텔의 지명도의 향상을 도모한다.


런던에서 개업을 시작으로 향후 세계 주요 도시에서 'The Prince AKATOKI'을 전개하여 일본의 프린스 호텔에서‘세계의 프린스 호텔'로 성장할 예정이다.

 

The Prince AKATOKI 브랜드 개요
브랜드 명칭: The Prine AKATOKI
명칭 유래: AKATOKI = 명나라 때 (あかときㅣAkatoki) ...새벽暁ㅣAkatuski)의 옛스런 표현
프린스 호텔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The Prince’에, 「새벽」 「밤이 밝기 전」 「새로운 시대 도래」 「실현」 의 의미를 가지는 「아키라시 (あかときlArakashi)를 합쳐 일본다움과 프린스 호텔이 글로벌 전개를 실현하는 모습, 새로운 시간을 만들어내는 등 미래를 향한 가능성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일본의 사계와 염색, 그림 등에서 태어난 전통색 ‘연분홍색’과 ‘적주로색’을 명칭에 활용함으로써 일본다움을 표현하고 있다.
 
프린스 호텔 &리조트 그룹
프린스 호텔 &리조트는 일본 세이부 그룹의 계열사로, 일본에서는 도쿄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약 40여 개의 호텔과 함께 스키, 골프 리조트, 골프 코스 등을 합해 총 70개 이상의 다양한 프로퍼티를 제공하고 있는 일본 최대 호텔, 레저 기업이다.
프린스 호텔 &리조트는 일본 각지에서 세련되고 현대적인 도시형 호텔과 리조트는 물론, 일본의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료칸과 함께 골프장, 스키장 등의 레저 시설까지 제공하고 있어 한국에서도 점차 그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현재 프린스 호텔 &리조트는 도쿄의 시나가와프린스 호텔, 신주쿠프린스 호텔 그리고 북해도의 삿뽀로프린스 호텔, 후라노 스키 리조트 등을 포함, 일본 어디에서라도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수의 프로퍼티를 통해 최상의 호스피탤리티 서비스를 선사하고 있다. 또한 프린스 호텔&리조트는 각 호텔 및 리조트를 더 프린스(The Prince), 그랜드 프린스(Grand Prince), 프린스(Prince)로 나눠 각 등급별로 차별화된 수준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