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16 (금)

한반도의 끝, 남해 절경을 품은 사우스케이프



남해 창선도에 위치한 아티스틱 힐링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고객에게 자연과 연결되어 있음을 느끼게 하며 음식, 아트, 스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힐링을 선사하는 ‘궁극적 힐링’을 선보인다. 최근에는 새로운 신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선보이고, 리조트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여 더욱 향상된 고객 경험과 럭셔리한 휴식을 선사하고 있다.      


무료 미니바 서비스 및 겨울맞이 유자 노천탕 오픈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최근 49개의 모든 객실 내 미니바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행했다. 이를 통해 호텔 객실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레스토랑 혹은 바에 가지 않고도 객실에서 편리하게 미니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음료를 즐기며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겨울철을 맞이해 리조트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시설 중 하나인 사우나의 노천탕에서 12월 1일부터 한반도 최대 일조량과 해풍을 맞고 자란 남해 친환경 유자를 사용한 유자 노천탕을 오픈한다.


골프 패키지부터 프라이빗한 클리프하우스 패키지까지 다양한 패키지 선보여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세계 100대 코스에 이름을 올린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즐기며 동시에 리조트의 시설과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는 골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사우스케이프가 위치한 곳은 겨울에도 바람이 없고 서울보다 약 7도 높은 포근한 날씨 덕분에 겨울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골프 36홀 (1일 18홀) 플레이를 포함해 리니어 스위트 1박과 조식, 석식,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크레딧, 웰컴 샴페인 등이 제공되는 골프 패키지를 1인당 771,000원(부가세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블루 패키지와 블랙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니어 스위트 1박과 카페테리아 볼란테(Volante)에서 브런치 1회,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크레딧 등을 제공하는 블루 패키지는 355,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며, 블루 패키지의 혜택에 석식 1회 및 웰컴 샴페인이 더해지는 블랙 패키지는 519,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리니어 스위트 숙박과 함께 럭셔리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쉘하우스에서의 바비큐 디너가 포함된 쉘하우스 패키지는 1박당 764,000원(부가세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며, 절벽 위 클리프하우스에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클리프하우스 패키지는 1년 연중 1박당 1,000만원(부가세 포함)에 이용 가능하고, 리조트 내 전 시설에서 이용 가능한 현금 크레딧 300만원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의 시그니처 공간인 오픈 로비에서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12월 1일, 리조트의 모든 고객들에게 따뜻한 뱅쇼를 제공하고 트리 점등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는 서울 출발 기준, 자동차로 약 4시간 30분, 비행기를 이용하면 김포-사천 구간 약 50분이 소요된다.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조트는 매일 아침 사천공항에서 7시 50분, 리조트에서 매일 오후 7시에 출발하는 리조트-사천공항 간의 셔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잠실에서 출발하는 사우스케이프 전용 리무진 버스를 사전 예약제로 운행 중에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