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21 (수)

레스토랑&컬리너리

서울의 맛, 인천 송도에 북한 가정식 전문 ‘료리집 북향’ 1호점 개장


(주)놀부와 전통주 전문점 월향의 합작법인 ‘서울의 맛 : TOS’(이하 ‘서울의 맛’, 공동대표 안세진, 이여영)은 북한 가정식 전문점 ‘료리집 북향’ 1호점을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정식 개장했다.

 

‘료리집 북향’은 동시대 서울의 맛을 소개하고자 하는 ‘서울의 맛’ 첫 브랜드로, 국내 최초 북한 가정식 프랜차이즈다. ‘료리집 북향’은 지난 달 25일 미디어 간담회서 처음으로 브랜드를 공개, 7월 법인 설립 이후 약 4개월의 연구 개발 기간을 거쳐 정식 1호점을 개장했다.

 

‘료리집 북향’은 건강한 맛을 지향하고자 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또한, 북한 가정식 대표 메뉴를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주 메뉴와 가격으로는 북향온반 8,500원, 온면 8,000원, 두부밥 5,000원, 돼지앞다리찜 29,000원 등이다.

 

특히, ‘료리집 북향’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1호점 오픈을 기념해 송도 매장 방문자를 대상으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고객에게 ‘료리집 북향’ 로고가 새겨진 기념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단, 사은품은 수량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뿐만 아니라, ‘료리집 북향’은 오는 30일까지 취하당 강남점, 월향 광화문점, 명동점 및 여의도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해당 매장에서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료리집 북향’의 주 메뉴들을 판매, 북한 가정식 요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한편, ‘료리집 북향’ 1호점 매장은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매장 내 위치해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3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