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대명리조트 천안, 탄산온천수와 산삼스파로 추위를 피하는 가족여행!


부쩍 쌀쌀해진 날씨가 이어지면서, 추위를 피해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가족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에서 한시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천안은 가족 여행지로 제격이다.


대명리조트 천안은 중부권 대표 종합리조트로 객실과 레스토랑,탄산온천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 특히 리조트 전체가 ‘아이와 떠나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꾸며 유아 동반 고객들이 선호한다.


대명리조트 천안의 많은 시설 중 가장 인기있는 장소는 ‘오션파크’이다.오션파크는 이탈리아 로마, 베니스, 스페인 등 유럽 7개국의 유명 건축물과 유적지를 콘셉트로 꾸민 테마워터파크로, 동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아이와 탑승할 수 있는 놀이시설을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오션파크의 가장 큰 자랑거리는 탄산온천 워터파크. 지하 630m에서 끌어올린 탄산온천수로 온천과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탄산온천수에는 중탄산이온, 칼슘, 나트륨, 황산이온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신경통, 근육통, 피로, 악성피부질환 회복에 도움을 준다.

8가지 테마 야외온천탕, 실내 바데풀, 6가지 체험형 산삼스파 등에서 탄산온천수를 경험할 수 있다.

가족과 독특한 물놀이를 보내고 싶은 고객에게는 산삼스파를 추천한다. 수질 좋은 일반 온천수와탄산온천수를 적정한 비율로 섞어 피부미용은 물론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스파 프로그램이다. 산삼스파프로그램은 산삼엑기스가 함유된 ‘산삼버블스파’, 혈액순환과 체온유지에 도움을 주는 ‘내츄럴테라피’, ‘족욕’, 릴렉싱 효과가 뛰어난 ‘산삼아로마테라피’, 해독작용에 도움을 주는 ‘산삼머드테라피’, 면역력 향상과 아토피에 효과가 있는 ‘산소방’ 등 6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요금은 대인 2만 4000원,소인 1만 8000원이며,대명리조트 회원 및 투숙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문의: 1588-4888 / www.daemyungresrot.com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