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알코브 호텔 서울, 오픈 기념 할인·적립 이벤트 진행


아코르 예약망을 활용하는 국내 최초 독자 브랜드의 부티크 호텔 ‘알코브 호텔 서울(ALCOVE HOTEL SEOUL)’이 오픈을 기념하여 아코르 호텔의 멤버십 프로그램 르 클럽(LeClub)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 클럽 한정 스페셜 빅 할인 이벤트’는 기존 객실 금액에서 10% 할인된 요금에서 20%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 객실 특가 프로모션으로 호텔 오픈부터 11월 30일까지 알코브 호텔 서울을 예약하는 르 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11월 19일까지는 2019년 1월 14일부터 4월 14일까지 숙박을 사전 예약한 후 숙박이 확인이 된 르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4배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르 클럽 아코르 호텔스 뉴 호텔x4 포인트 적립’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알코브 호텔 서울은 해당 프로모션뿐 아니라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 ‘아코르 호텔’의 글로벌 예약 시스템과 르 클럽 회원 혜택이 상시 적용되며, 노보텔과 같은 등급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 및 서비스,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한편 ‘알코브 호텔 서울’은 화려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컨셉은 지양하고, ‘좋은 음식’과 ‘편안한 잠자리’라는 호텔 본연의 가치에 집중한 곳으로 우드톤과 차분한 컬러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로 사운드슬립, 서울 리미티드 등 6가지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총 5개의 F&B 업장 및 피트니스 & 필라테스까지 함께 이용 가능하다.


알코브 호텔 서울과 관련된 문의는 알코브 호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alcovehotel.co.kr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