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5 (목)

기념일과 특별한 날을 위한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특별한 날을 위한 낭만적인 혜택이 포함된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넓고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과 함께 특별한 순간에 달콤한 무드를 선사해 줄 미니초코케이크, 스파클링 와인 1병, 하트모양의 꽃장식 포함된 로맥틱 세트가 제공된다.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 시 15% 할인과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격은 21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다.


또한,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바라다볼 수 있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 스타 셰프 양지훈의 품격 있는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G’에서 즐길 수 있는 연인을 위한 스페셜 메뉴와 하우스 와인 2잔이 제공되는 로맨틱 디너, 포근하고 향긋한 꽃내음의 로맨틱한 ‘필루니크 디퓨저’ 1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가격은 18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에서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기념일 패키지인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고객이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이벤트로도 손색없는 낭만적인 디너,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디퓨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