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4 (수)

호텔&리조트

트럼프 턴베리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에서 보내는 안락한 겨울


트럼프 턴베리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는 겨울 시즌을 맞아 스코틀랜드 에어셔 해안에서의 안락하고 편안한 윈터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객실 요금과 함께 2인에 대한 저녁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프로모션 가격은 279달러부터 시작한다.


호텔에서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위치한 턴베리 비치에서 로맨틱한 산책을 즐기거나 반려견과 함께 활기찬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장 대표적인 스티븐슨 (Stevenson) 등대에 위치한 하프웨이 하우스에서 주변 해안선의 탁 트인 아름다운 전망을 조망하며 따뜻한 음료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통나무 벽난로가 갖춰진 그랜드 티 라운지 & 바 (Grand Tea Lounge and Bar)에서는 저녁 식사 전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주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한다. 


클럽 하우스 내 에있는 턴베리 리조트의 시그치처 레스토랑 1906 또는 듀얼 인 더 선(Duel in the Sun) 레스토랑에서는 최상의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구운 꿩 요리, 도녹 양고기, 스코틀랜드 소고기 필레, 가재 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며 폭넓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트럼프 턴베리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는 스코틀랜드의 랜드마크 리조트로 가장 최근에는 골프 매거진 '톱 100 코스'에서 16위에 올랐다. 체크인 시, 사려 깊고 친절한 직원들의 세심한 서비스는 물론 따뜻한 스코틀랜드식 환대를 경험할 수 있다. 멋진 해안 경치, 독특한 식사 옵션, 무료 스파 트리트먼트, 신나는 야외 활동, 챔피언십 골프 등을 통해 에어셔에 있는 트럼프 턴베리 리조트에서의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