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파크 하얏트 부산의 연말 프로모션,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


세련되고 감각적인 이벤트 룸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연휴를 앞두고 소중한 지인들과 각종 모임 및 다양한 연말 행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를 2018년 11월 12일부터 2018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페스티브 이벤트’ 패키지는 모임의 성격과 규모,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먼저,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이탈리안, 브리티시, 프렌치 크리스마스 테마 등 3가지의 다채로운 페스티브 테마 코스 메뉴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다양한 주류를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2가지의 음료 패키지 중 페스티브 음료 패키지는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국내산 맥주를, 파크 하얏트 음료 패키지는 스파클링 와인까지 포함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페스티브 음료 패키지는 1인 2만5천 원, 파크 하얏트 음료 패키지는 1인 3만 원이다(모두 세금 포함).


한편, 우아하고 품격 있는 살롱,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선사하는 대규모 연회장 볼룸과 고급스럽고 아늑한 느낌의 드로잉룸 등의 다양한 이벤트 룸은 파티 분위기로 연출되며, 이벤트 전담팀과 상담을 통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들과 지나가는 한 해 동안의 추억을 나누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본 패키지의 페스티브 테마 코스 메뉴 4코스는 1인 8만 원, 5코스는 1인 10만 원이며(모두 세금 포함), 12인 이상 시 이용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