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20 (토)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감사 패키지 공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호텔 업계 최초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을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CCMerci 패키지를 선보인다.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이번 패키지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과 더 킹스 조식 2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특별 선물로 캐릭터 마스크팩 2매와 로비라운지 & 델리 마카롱 2개를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73,000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소비자중심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한국 소비자원에서 평가하여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하는 제도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CCMerci 패키지 출시와 함께 호텔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라고 의지를 내비쳤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