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4 (일)

해운대그랜드호텔, 부산국제영화제 공식본부호텔 11주년 맞이 해운대그랜드호텔 X 아크비어, 팝업스토어 운영


작년 부산국제영화제 공식본부호텔 1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를 맞이하며, 10주년 기념 해운대그랜드호텔 공식기념맥주 한정제품 ‘Hug Me’ Label (ARK BEER) 선보였다. 


이는 부산 최초 진행되었던 콜라보래이션으로서 영화제 기간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하는 기념 선물이 돼 성황리에 전 제품이 모두 판매 완료했다.  BIFF 기간 동안 머무는 호텔로 2008년부터 11년간 공식 지정호텔의 명성을 기념해 아크비어와 함께하는 두 번째 BIFF POP-UP Lounge를 운영한다. BIFF를 기념해 개막일인 10월 4일부터 10월 31일까지 1층 '라운드(ROUND)' 로비 라운지와 야외 테라스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올해 또한 BIFF를 모티브로 삼은 한정판 맥주  '그랜드 나이트(grand night)'는 BIFF 기간 동안 스타와  영화 관계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 '그랜드 나이트(grand night)’ - golden ale 

영화 속 한 장면처럼, 부드럽고 낭만적인 골든 에일 고소하고 가벼운 바디감에 부드러운 맛 덕분에 언제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골든에일.  자몽, 감귤의 상쾌한 향과 부드러운 마무리가 산뜻한 맛.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올 초 리뉴얼로 새롭게 합류한  아크의 선데이 모닝, 라스트 나잇 2종을 비롯한 허그미,  코스믹 댄서, 비하이 5종의 아크 클래식 라인과 광화문 맥주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팝업 기간 동안 아크 비어를 즐기는 방문객에게는 기념 리플릿과 포스터, 스티커가 제공될 예정이다.


부산에서 최초로, 단독으로 진행되는 콜라보래이션으로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영화제 방문 기념이 될 만한 가을을 가득 담은 맛의 ‘grand night’를 드래프트 비어와 소장용(병)으로 구매도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