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4 (일)

호텔&리조트

[Good Item] 간편한 셀프 구강관리 파나소닉코리아 구강세정기 ‘제트워셔’


우리나라 전체 국민의 80% 이상이 충치, 치주염 등의 구강질환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최근 지속된 무더위로 인해 차갑고 단 음식 등의 섭취가 늘어나 그로 인한 구강질환 환자 또한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구강관리가 생각보다 어려운 것이 사실.


구강질환 예방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혼자서도 쉽고 효율적으로 간편하게 셀프 구강관리가 가능한 파나소닉의 초음파 구강 세정기 제트워셔를 소개한다.


독자적인 초음파 제트수류 기술이 적용된 구강세정기 제트워셔 EW1611
제트워셔 EW1611은 파나소닉의 독자적인 초음파 제트수류(Ultra sonic stream) 기술을 새롭게 적용한 구강세정기다. 6.6kgf/cm²압력 분사의 강력한 제트수류와 수류의 압력을 높여주는 초음파 제트수류 노즐을 탑재해 더욱 강력하고 효과적인 치간, 치주 포켓 세정이 가능하다.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위한 구강케어 솔루션
구강세정기 제트워셔 EW1411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제트워셔 EW1411은 분당 약 1600회 분사되는 강력한 제트수류로 칫솔로 양치할 경우 닿기 어려운 치아 사이사이의 이물질을 강력하고 깔끔하게 씻어낸다. 치간, 잇몸, 치주 포켓의 3중 구강케어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수압 조절 기능은 공기 방울과 함께 사용자의 잇몸을 부드럽게 자극하여 효과적인 잇몸 관리 효과를 낼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는 9월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추석에 소중한 사람의 건강한 구강관리를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제트워셔를 선물해보자. 자세한 사항은 8월말 파나소닉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panasonic.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