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2.08 (목)

호텔&리조트

반얀트리 방콕,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워크숍’ 개최


반얀트리 방콕이 오는 12월 3일과 4일 양일간 즉흥 연극을 활용해 효율적인 비즈니스 화법을 연마할 수 있는 ‘설득력 있고 영향력 있는 커뮤니케이션(Persuasive & Influential Communications)’ 워크숍을 개최한다.


본 워크숍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대화와 설득의 기술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도록 참석자 모두가 참여하는 상황극을 통해 실시될 예정이다.


특히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컨설팅 그룹인 ‘지맥웍스(ZmackWorks)’ 소속 전문가 지도 하에, 응용 임기응변술(Applied Improvisation), 신경 언어 프로그래밍(Neuro-Linguistic Programming), 비폭력적 의사소통 기법(Nonviolent Communication Techniques) 등 다채로운 비즈니스 대화 기법들을 활용해 교육을 진행한다.


팀원 간 우호적인 관계 형성을 도모하고 시너지를 창출해 자연스러운 협력 유도가 가능해지는 것은 물론, 면대면 의사소통에 있어 긍정적인 마음 가짐과 자신감을 갖출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석 대상은 ▲사업가 ▲프리랜서 ▲영업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직종 종사자 ▲관리 및 직원 교육 관련 직무 종사자뿐만 아니라 설득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터득하고 싶거나 커뮤니케이터로서 잠재력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워크숍은 12~24인의 그룹으로 구성되는 훈련 과정으로, ▲아침 및 오후 티 타임 ▲뷔페식 점심 ▲오아시스 리트리트 룸(Oasis Retreat Room) 2박(조식 포함, 트윈베드) 등이 포함돼 있다. 9월 30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1인당 한화 약 67만 6000원(미화 599달러)부터 이용 가능하며, 10월 1일까지는 한화 약 90만 1000원(미화 799달러), 12월 1일까지는 한화 약 101만 4천원(미화 899 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한편 본 워크숍 등록 및 문의는 반얀트리 방콕의 이메일(john.neutze@banyantree.com) 및 전화(+66 2 679 12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반얀트리(Banyan Tree)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한다. 앙사나(Angsana)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인 리조트로 활기차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가 이용객들에게 모험과도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카시아(Cassia)는 감각적이면서도 최신의 설비를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다와(Dhawa)는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현재 총 24개국에 진출해 42개 호텔과 리조트, 60개의 스파, 72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