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호텔&리조트

샌즈 리조트 마카오,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프로그램 및 헤드라인 브랜드 발표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2018년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되는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Sands Macao Fashion Week) 행사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했다. 주요 행사로는 패션 위크 런칭 갈라 이벤트, 런웨이 쇼 및 전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시간표 세부 사항은 부록 참조).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샌즈 숍스 마카오에 입점해 있는 다양한 대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 데 그 목적이 있으며, 본 행사를 통해 패션 업계와 대중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패션 퍼레이드와 그 밖에 특별한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엠포리오 아르마니(Emporio Armani)는 레인보우 그룹(Rainbow Group)과 협력하여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의 헤드라인 브랜드를 장식한다.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10 월 18 일 목요일에 열리는 갈라 이벤트에서 자사의 2018 F/W  컬렉션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갈라 이벤트는 약 220여 명의 VIP 게스트와, 언론 매체 및 업계의 핵심 인플루언서를 위한 행사로 초청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다. 본격적인 트렁크 쇼(trunk show)에서는 '현장 직구 (see now, buy now)’와 레디-투-웨어(기성복) 컬렉션에서 약 60여 개의 룩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며 큰 인기를 끈 그룹 런웨이 쇼의 경우 올해 역시 숍스 앳 베네시안과 숍스 앳 파리지앵에서 다시 개최될 예정이다.

 

숍스 앳 베네시안에서 열리는 워크 온 워터(Walk on Water) 런웨이 쇼

게스트들은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숍스 앳 베네시안의 그랜드 캐널(Grand Canal)의 캣워크에서 펼쳐지는 일련의 런웨이 이벤트에서 다양한 상점의 최신 컬렉션을 볼 수 있다. 첫번째 워크 온 워터(Walk on Water) 쇼에서는 마카오 현지의 유능한 디자이너인 누노 로페스(Nuno Lopes)의 S/S 2018 컬렉션을 선보인다. 로페스는 잡지 보그(Vogue)에 소개된 최초의 마카오 패션 디자이너로 런던 패션 위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로페스는 2016 패션 아시아 어워드 (Fashion Asia Awards 2016)에서 ‘아시아 최고의 젊은 패션 디자이너(Asia Top Young Fashion Designers)’로 선정된 바 있으며 사교계의 유명인사인 패리스 힐튼과 아시아 및 전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이 그의 옷을 즐겨 입는다.

  

숍스 앳 파리지앵 부티크 쇼

게스트들은 10월 19일부터 21일까지 숍스 앳 파리지앵의 샹젤리제 거리(Avenue Champs-Élysées)에서 상징적인 에펠탑(Eiffel Tower)을 배경으로 한 런웨이 쇼에 초청되어 엄선된 브랜드의 최신 패션 룩과 트렌드를 만날 수 있다. 폐막쇼는 마카오 현지 디자이너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자리로 마카오 생산 기술 이전 센터(Macau Productivity and Technology Transfer Center (CPTTM))의 주최로 진행된다. 10개의 마카오 패션 브랜드가 그들의 흥미진진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8 명의 현지 디자이너 또한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파리지앵 마카오의 원형 홀(Rotunda)에서 열리는 전시회에서 자신들의 의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en.sandsresortsmacao.com/smfw.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2017 년 10 월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 (Sands Macao Fashion Week)의 첫 선을 보였다.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는 숍스 앳 포시즌스, 숍스 앳 베네시안, 숍스 앳 파리지앵 그리고 숍스 앳 코타이 센트럴의 다양한 대표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를 선보이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행사를 통해 대중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션 퍼레이드와 특별한 이벤트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패션 위크의 하이라이트는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열리는 VIP 갈라 이벤트와 패션쇼로, 세계적인 유명인사와 패션 엘리트가 참석하며 7일 동안 패션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본 행사에서는 숍스 앳 베네시안 및 숍스 앳 파리지앵에서의 런웨이 쇼와 부티크 쇼 그리고 숍스 앳 포시즌스에서 열리는 전시회의 최신 컬렉션과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조명될 예정이다.

 

샌즈 숍스 마카오

샌즈 숍스 마카오는 한 지붕 아래 850곳의 전 세계 최고의 면세 브랜드와 함께 마카오 최대의 럭셔리 면세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샌즈 숍스 마카오는 숍스 앳 베네시안, 숍스 앳 포시즌스, 숍스 앳 코타이 센트럴 그리고 숍스 앳 파리지앵과 서로 연결되어있다. 30만 평방 피트의 숍스 앳 파리지앵은 파리의 거리를 연상케 하며 최신 패션과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제공한다.

 

코타이 스트립에 위치한 샌즈 차이나 복합 리조트의 일환인 럭셔리 쇼핑 경험은 다음과 같은 7개의 호텔;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더 플라자 마카오(포시즌스 호텔 마카오 포함), 샌즈 코타이 센트럴(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에서 즐길 수 있다. 샌즈 숍스 마카오는 마카오에 처음 진출하는 일부 럭셔리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독특한 디자인 테마와 함께 고객들에게 놓쳐서는 안 될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은 샌즈 숍스 마카오에서 고급 요리부터 광범위한 푸드 코트 옵션까지, 세계 각국의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