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5 (월)

JW 메리어트 서울, 온 가족이 즐기는 ‘패밀리 바이JW패키지’ 출시


JW 메리어트 서울이 가족 고객을 위해 어린이들이 호텔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는 ‘패밀리 바이 JW(Family by JW)’ 패키지를 올해 연말까지 선보인다.


멀리 떠나는 번거로움 없이 도심 속 럭셔리 호텔에서 편안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되는 ‘패밀리 바이JW’ 패키지는 디럭스 프리미어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다양한 유아용 놀이 소품들과 ‘르 쁘띠 프랭(Le Petit Prince)’ 어메니티 등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됐다.


‘패밀리 바이 JW’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퍼즐 게임을 할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서울의 최고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이미지로 고급스럽게 특별 제작한 140조각의 그림 퍼즐이 제공된다. 구겐하임 뮤지엄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색칠 공부, 숨은 그림 찾기, 나만의 메뉴 만들기 등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재미를 배가 시키도록 디자인된 액티비티 가이드 북과 크레욜라 색연필 세트도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대형 욕실에서 즐거운 배스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깜찍한 그리핀 미니 배스볼 2종이 제공되며, 어린이용 어메니티로 프랑스의 ‘르 쁘띠 프랭’ 어메니티가 준비될 예정이다. ‘르 쁘띠 프랭’은 프랑스 어린왕자 문학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어메니티로, 샴푸(30ml), 샤워 젤(30ml), 비누(15g)가 어린 왕자 속 유명 삽화 그림으로 디자인 됐다.


이 밖에도 2층에 위치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는 치즈 버거, 맥 앤 치즈, 피자, 나만의 스파게티, 비빔밥 등의 다양한 키즈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유아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초대형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패밀리 by JW’ 패키지 금액은 디럭스 프리미어 룸 기준 31만 9천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상세 내용은 JW 메리어트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2.6282.6282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