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6 (화)

호텔&리조트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 호누아 카이 리조트 앤 스파 인수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는 알테라 마운틴 컴퍼니(Alterra Mountain Company) 계열사로부터 마우이섬에 위치한 호누아 카이 리조트 앤 스파의 리조트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아웃리거 리조트 그룹이 소유한 하와이, 피지, 태국, 괌, 모리셔스, 몰디브 등 37개의 호텔 및 리조트에 대한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향상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호누아 카이 리조트는 마우이 섬의 카나필라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콘도 리조트로, 최대 8인이 투숙 할 수 있는 널찍한 오션 프론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 내에는 럭셔리한 스튜디오 1, 2, 3 베드룸 스위트 객실과 풀 키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어린이 3인까지 함께 투숙이 가능해 단체 또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의 사장 겸 CEO 인 제프 위거너(Jeff Wagoner)는 “하와이는 세계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로 꾸준히 자리 매김 해왔다. 새로운 성장 전략인 소유, 관리, 운영 3가지 모두를 위해 국내시장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호누아 카이 리조트 앤 스파는 가족 친화적인 비치 프론트 브랜드인 아웃리거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럭셔리한 리조트로,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말을 덧붙였다.


알테라 마운틴 컴퍼니의 CEO 인 러스티 그레고리(Rusty Gregory)는 "사업의 전반적인 부분을 다른 곳에 집중하기로 결정했지만, 아웃리거 그룹의 애정 어린 보살핌과 관심으로 호우나 카이 리조트를 지속적으로 관리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을 전했다.


호누아 카이 리조트 & 스파
호누아 카이 리조트 & 스파는 독특한 현대적인 마우이 경험을 제공한다. 깨끗한 카나필라 해변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바다와 산의 전망, 푸른 조경, 넓은 공간을 갖춘 U자형 건물 2개로 설계됐다. 리조트 내에는 완비된 키친, 집과 같은 아늑함과 함께 럭셔리 리조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628 개의 스위트 객실이 갖추어져 있으며 수영장, 온수 풀, 연못, 워터 슬라이드, 분수 등의 다양한 놀거리가 마련돼 있다. 호쿠라니 빌딩에는 아이나 고메 마켓, 당구장, 컨시어지 데스크 등 의 부대시설과 함께 308개의 객실로 구성됐으며, 코네아 빌딩에는 310개의 스위트 룸, 피트니스 센터, 그리고 두 개의 수영장이 구비돼 있다.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아시아 퍼시픽 및 오세아니아, 인도양 지역에서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레저 및 호스피탈리티 전문 브랜드이며, 세계적으로 분포돼 있는 아웃리거 호텔은, 각 호텔마다 현지 문화 특성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67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아웃리거 리조트는 아웃리거 리조트, 오하나 호텔 & 리조트, 엠바시 스위트, 홀리데이인, 베스트웨스턴, 윈드햄 베케이션 오너십과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등 다양한 호텔, 콘도미니엄 및 휴양 리조트 멀티-브랜드를 아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현재 아웃리거는 하와이, 괌, 피지, 태국, 모리셔스, 몰디브, 베트남, 하이난 섬 등에 위치한 1만 1000여 객실에 달하는 40여 로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계속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웃리거
사이트 www.outriggerenterprisesgroup.comwww.outrigger.com 에서 얻을 수 있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