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앤레스토랑 뉴스레터 신청하기 3일 동안 보지 않기 닫기

2024.04.19 (금)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 이벤트, 팝스타 케샤 내한 공연 티켓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의 고객 대상 경품 증정 프로모션인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가 선선한 바람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팝스타 ‘케샤(KESHA)’의 내한 공연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는 호텔 개관일인 5월 16일에 맞춰 매월 16일 그랜드 힐튼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과 SNS 계정을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본 프로모션은 지난해 12월을 시작으로 뮤지컬 ‘시스터액트’, ‘킹키부츠’, ‘맨오브라만차’ 등 다양한 공연 티켓을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그랜드 힐튼 서울 리워즈’는 특별히 팝스타 ‘케샤’의 첫 내한 공연 ‘RAINBOW TOUR’에 맞춰 진행되며, 공연은 오는 9월 14일(금) 오후 8시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린다.


2009년 데뷔한 ‘케샤’는 ‘틱톡(Tik Tok)’, ‘테이크 잇 오프(Take It Off)’를 연달아 히트시키며 단숨에 세계 팝 음악계의 샛별로 떠오른 싱어송라이터이다. 지난해 5년 만에 발매한 3집 앨범 ‘Rainbow’는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달성해 오랜 공백기에도 건재함을 과시했다.


오는 9월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호텔 곳곳에 있는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공식 SNS 계정에 힐튼 리워즈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선물 혜택이 주어진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 힐튼 서울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배너
배너

기획

더보기

배너


배너

Hotel&Dining Proposal

더보기